카테고리 없음

아르헨티나 자유여행 유의사항&날씨 정보

행복을전해요 2017. 10. 18. 14:00

아르헨티나 자유여행 유의사항&날씨 정보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저 처음으로 해외로 놀러가요.ㅋㅋ


항상 이웃님들 다녀온거 보고 엄청 부러워 했었는데


드디어 제가 가게 됐네요.홍홍홍홍ㅎㅅㅎ


저는 아르헨티나 자유여행으로 가는데 아르헨티나가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좀..많이 멀리있더라구요ㅠ.ㅠ


항공편도 직항이 없어가지구~경유 하는 곳에서


연착만 제발~없길 바라며 항공편 예약해뒀어요.






오늘은 아르헨티나 자유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여행


정보,유의사항,날씨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일단 날씨는 한국이랑 정반대고 12월~2월은 여름,


3월~5월은 가을, 6월~8월은 겨울, 9월~11월은 봄이더라구요.


여행하기에 좋은 건 아무래도 추운 계절은 피하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르헨티나의 치안은 현재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더라구요.


특히 혼자 돌아다니는 일이 없어야 하고 요즘에는 택시 강도


사고가 꽤 일어 나고 있다고 해서 자유여행을 가더라도


단체로 움직이고 호텔 버스를 이용해서 이동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한인촌에 가는 경우에는 치안이 안좋은 편이라


왠만하면 여행 시 피해서 이동하는게 좋고 현금도


많이 들고 다니지 않는게 안전에 좋다고 해요.


잃어버리면 안되는 여권,항공권은 호텔 금고에 넣어두고


나오는게 나을 것 같네요.







택시는 아르헨티나 자유여행 중에 가장 이용하기 편리한


교통 수단 중 하나랍니다. 기사에게 거리 이름이랑 번지만


알려줘도 목적지로 뱅뱅 돌지 않고 데려다 준다고 하더라구요.


요금은 미터기를 보고 지불하면 되요.


다만 택시강도를 만나지만 않으면 아르헨티나 자유여행 중에


제일 좋은 발이 될 듯 싶네요.






아르헨티나는 팁문화가 어느정도 정착이 되어 있더라구요.


호텔은 8페소 , 포터도 8페소 정도 주고 식당은 음식값에


따라서 다르긴 한데요.


보통 5~10%정도의 금액을 챙겨준다고 해요.


저는 가서보고..맛없으면 아마..팁은 없을 듯 싶네요.ㅠㅠ


생 돈 주기에는 넘넘 아까우니까요.


마실 물은 슈퍼에서 구입해서 마시면 되는데요.


생수를 구입할 경우 가스가 없는 씬 가스랑 가스가 들어 있는


꼰 가스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