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14

체코 프라하 꼭 가볼만한 여행코스 추천해요 ^^

체코 프라하 꼭 가볼만한 여행코스 추천해요 ^^ 밤이 아름다운 체코 프라하 ! 2박 3일 알짜배기 여행코스를 추천해드리려해요 ㅎㅎ 프라하는 신혼여행지로도 많이 알려진 곳인데요 과연 어떠한 곳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 우선 첫 번째로는 화약탑인데요 ~ 중세시대에 구시가지를 지키기 위한 성문 중 하나였는데! 러시아군이 프라하를 점령했을 당시 화약고로 사용된 이후 화약탑이라고 불리었다고해요. 프라하의 중심이기도한, 화약탑! 화약탑 맞은편에는 평일에만 열리는 팜마켓이 있어요 생필품 뿐만 아니라 각종 수공예품과 기념품, 먹거리 등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 또한 프라하의 봄의 축제가 열리는 시민회관 ! 당시에 최고의 예술가들이 꾸민 장식과 유리 돔 천장이 참 아름다운데요 ~ 내부에는 콘서트홀 뿐만 아니라, 전시장,..

카테고리 없음 2017.04.26

미국하면 떠오르는 대표관광지

미국하면 떠오르는 대표관광지 먼저 라스베가스입니다. 화려한 네온사인과 카지노, 눈을 호강시키는 여러 볼거리들이 있는 도시죠~ 시내곳곳에 있는 예술작품도 라스베가스의 유혹을 더합니다~ ㅎㅎ 하와이 호놀룰루 맑고 쾌청한 날씨로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 꼽히는 곳이죠! 유명 할리우드 영화 촬영지인 쿠알로아 랜치는 대표적인 관광명소랍니다 승마, 정글투어, 하이킹, 윈드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요 뉴욕 1년 내내 뉴요커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곳은 뉴욕 센트럴 파크 입니다. 단풍나무, 느릅나무, 니사나무,오크등 약 25,000 종류의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 뉴욕 도심에서 다채로운 단풍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샌프란시스코 붉은색으로 타오르는 금문교,낮잠에 빠져있는 바다사자,케이블카에..

카테고리 없음 2017.04.25

아프리카여행 새로운 발견, 마다가스카르

아프리카여행 새로운 발견, 마다가스카르 안녕하세요. 이번에 친구들과 함께 열정배낭여행이라는 타이틀을 따악 걸어두고 흔한 여행지는 버려라! 라는 마음으로 과감히 아프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결과는 무척 고생을 하긴 했었지만 새로운 문화도 볼 수 있었고 생각보다 즐거워서 기억에 남는 여행이였답니다. 아프리카여행 도전해볼만한 마다가스카르는 아프리카 남동쪽 인도양에 위치한 섬나라로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섬나라 립니다. 일단 섬나라인데 크기가 크다하면 자연경관이 볼만한게 많다는걸 의미하는데요. 한국에서 보지 못했었던 바오밥 나무를 실제로 보고 왔는데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아프리카여행은 일단 마음을 단단히 먹고 계획도 철저하게 세워서 여행을 가야지 잘 다녀올 수 있는데요. 비행시간만해도 무려 하루가 걸리기 때문에..

카테고리 없음 2017.04.24

그린란드 여행 다시 경험하고 싶은 추억들

그린란드 여행 다시 경험하고 싶은 추억들 안녕하세요. 이번년도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잡고자 초에 그린란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와. 정말 갈때는 힘들고 왜 출발했지부터 오만생각이 다들었었는데 막상 갔다가 오니까 그때 저기 조금더 가볼껄 조금더 머물다 올껄 하는 생각이 굴뚝 같더라구요.ㅋㅋ 역시 현실로 돌아오면 다시 꿈의 세계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은 변치 않는것 같네요. 그린란드 여행은 바로 가는건 없고 경유를 거쳐야 하더라고요. 가는 방법도 꽤 힘든데 그냥 여행사를 통해서 다녀오는게 가장 좋답니다. 일정도 잘 짜여져 있고 그린란드의 경우에는 여행이 힘든 계절도 있기 때문에 미리 모든 조건을 다 검색해보고 여행을 떠나야 하더라구요.ㅠ_ㅠ 그래도 그만한 자연을 보고 오는 가치가 있느니 4박5일 여행정도로 ..

카테고리 없음 2017.04.20

이집트 호텔 묵기 좋은 곳 베스트!

이집트 호텔 묵기 좋은 곳 베스트! 안녕하세요. 이집트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코스는 선별했지만 호텔을 아직 못정해서 대략난감이였는데요.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고민해보고 따져보고 선택을 했답니다. 방에서 피라미드가 보이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 곳으로 잡았는데요.ㅎㅎ 1. 르 메르디앙 피라미드 호텔&스파 이집트 호텔 묵기 좋은 곳 추천해드릴게요.^_^! 첫 번째 이집트 호텔은 르 메르디앙 피라미드 호텔&스파 인데요. 일단 멋진 뷰를 자랑하고 있는 호텔로 더운나라이니 만큼 큰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게다가 하룻밤 묵는 숙박료도 저렴해서 생각보다 부담없이 예약할 수 있었답니다. 이집트 호텔 르 메르디앙에서는 공항 교통편도 운행하기 때문에 힘들여 버스타지 않고 호텔로 이동이 ..

카테고리 없음 2017.04.19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세부 클럽 3대장 !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세부 클럽 3대장 ! 여행의 밤은 기다려지기 마련 아닌가요? 야경을 즐기는 사람도 있고, 또는 밤을 불태우는 올빼미족 혹은 클러버들에게는 해가진 어둑한 저녁은 오히려 알 수 없는 호랑이 기운이 솟기 마련! 그래서 오늘은 세부 클럽 3대장을 소개해볼까해요. 세부에서의 클럽은 어떨지, 분위기는 어떨지 함께 공유해봅니다 ^^ 첫번째로는 세부 클럽의 조상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 클럽 J Ave 입니다 ! 영어로 되어있어서 제이브, 제이 에비뉴 등등 다양하게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이곳은 이전 펌프라는 클럽과 시대를 호령하던 줄리아나 클럽이 있던 자리로, 아직까지도 많은 현지인들에게는 세부 줄리아나라고 불라고 있다고해요 ㅎㅎ 세부에서 클럽 가기 위해 택시기사들에게 줄리아나 클럽이라고 해도 바..

카테고리 없음 2017.04.18

가고싶은여행지 : 터키 여행시 알면 좋은 정보!

가고싶은여행지 : 터키 여행시 알면 좋은 정보! 안녕하세요~ 올 해는 해외여행 계획이 있어서 어느나라에 가볼지 집중적으로 검색도 해보고 여행서적도 많이 살펴보고 있는데요. 보통은 동남아나 유럽 등지로 해외여행을 많이 가긴 하지만 왠지 모르게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나라로 다녀오고 싶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찾게된 곳이 바로 가고싶은여행지 터키 입니다^^ 터키에도 여행갈만한 지역이 많이 있던데요. 그 중에서도 이스탄불에 탁-꽂혔네요.ㅎㅎ 터키는 아시아 대륙 서쪽 끝에 위치한 나라로 수도는 앙카라 입니다. 공용어로는 터키어를 사용하며 거의 국민들 모두가 이슬람교를 믿고 있더라구요~ GDP도 세계 18위로 생각보다 높은 곳이기도 하고 관광나라이기 때문에 물가가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조금 비싼편에 속하더라구요.^^ 한..

카테고리 없음 2017.04.17

핑크핑크한 여행지

핑크핑크한 여행지 요즘 4월 벚꽃시즌이 다가오면서 설레임이 가득이시죠? 온 세상이 핑크빛! 분홍분홍한 여행지 함께 알아보실까요?? 호주 '퍼스 힐러 호수' 딸기 우유 빛 호수로 유명한 호주 퍼스 힐러 호수! 하지만 염분이 높아 물놀이는 할수없으니 눈에 가득 담고 오세요~ 인도에는 '자이푸르' 라는 도시가 있는데요 정교하고 아름다운 핑크도시 자이푸르! 컬러풀하지만 수수한 매력이 있어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는곳이랍니다ㅎㅎ 바하마 "핑크 샌드 비치" 바하마라는 나라는 생소하시죠? 중남미 카리브해에 위치한 섬나라인데요 이곳 산호와 조개조각들이 만들어낸 아름다운 핑크샌드비치~ 매년 죽기전에 꼭 방문해야할 여행지로 꼽히는 곳중 하나라지요? 자~ 이번엔 스페인으로 갑니다 스페인 토레비에하 핑크 호수 인데요 핑크빛호수가..

카테고리 없음 2017.04.13

아이와가볼만한곳 잊혀지지 않을 디즈니랜드

아이와가볼만한곳 잊혀지지 않을 디즈니랜드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들과 첫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 좋은 기억만 좋은 추억만 남겨주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홍콩에 있는 디즈니랜드로 여행을 가보시면 어떨까요? 실제 다녀온 어른들마저 반해서 다시 찾아오고 싶은 곳으로 뽑히는 장소 인데요. 아이와가볼만한곳 홍콩 디즈니랜드! 한국에서 가까운 곳에 가려면 홍콩으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찾아보니 세계에 디즈니랜드가 생각보다 많이 있는데요. 일본,프랑스,홍콩,미국,중국 이렇게 있더라구요. 사진을 찾아 보고 우리 아이가 좋아할만한 곳으로 방문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아이와가볼만한곳 홍콩 디즈니랜드는 다른 디즈니랜드에 비해서 조금 한산한 편에 속하는데요. 규모의 차이때문인 듯 해요. 그리고 평일에 가면 아무래도 주..

카테고리 없음 2017.04.12

해외여행 노르웨이 안전하게 방문해요

해외여행 노르웨이 안전하게 방문해요 날이 살살 풀리니까 해외로 여행을 가고 싶더라구요. 이번달에 결혼 기념일도 있고 해서 신랑이랑 함께 노르웨이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요. 표도 예약해두었고 짐도 다 준비했으니 이제 노르웨이에 대한 기초적인 정보 검색은 완료하고 가자는 마음에 한번 정리해봤어요.ㅋㅋ 해외여행으로 노르웨이는 유럽 북부 스칸디나비아반도 북서부에 위치한 입헌군주국으로 날씨는 4월 중순~5월,9월~10월 보통 기온은 3~15도로 약한 바람에 맑은 날씨 흐린 날씨로 계속 변화 한다고 하더라구요. 여름은 최고 30도까지 올라가서 우리나라랑 비슷한 온도일 듯 하네요. 저희 부부는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관광투어를 할 생각 인데요. 대중교통 정보를 찾아보니 버스는 노르웨이 시내 부터 지..

카테고리 없음 2017.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