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8

방콕 주말시장 - 최대 규모 짜뚜짝 구경가요~

방콕 주말시장 - 최대 규모 짜뚜짝 구경가요~ 안녕하세요~ 각 나라마다 주말시장과 야시장이 열리면 먹거리,볼거리가 다양해서 뭐 사러가는거 아니더라도 가기 좋은데요. 더운 날씨지만 그래도 시장에 한번 가봐야하지 않겠냐며 친구손 부여잡고 방콕 주말시장 투어 하고 왔어요. 저희 둘이서 갔던 방콕 주말시장은 짜뚜짝 주말시장 인데요. 방콕에서도 유명한 주말시장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방콕에서 열리는 주말시장 중에 가장 규모가 커서 그런것 같아요. 사람도 많고 먹거리도 많고 처음 보는 물건도 진짜 많았었는데요.ㅋㅋ 방콕 주말시장 짜뚜짝은 딱@! 주말 이틀간만 짜뚜짝공원에 열리더라구요. 저희는 토요일날 갔었는데 이 날도 사람으로 붐벼~붐벼 상태였네요. 짜뚜짝 시장을 다른말로는 제이제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제이제이가 더..

카테고리 없음 2017.05.31

파타야 수상시장 - 볼거리가 가득★

파타야 수상시장 - 볼거리가 가득★ 안녕하세요.이번해 초에 가족들이랑 다같이 태국 파타야에 다녀왔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사원투어 마치고 해변가 근처에 자리잡은 맛집에 가서 싱싱한 해산물로 빵빵하게 배를 채운 후 다음날 파타야 수상시장 구경을 갔었는데요. 파타야 수상시장 가는 방법은 쑤쿰윗 로드에서 싸타힙 방명으로 가는 썽태우를 타면 되요. 수상 시장은 농눗 빌리지 가기 전에 있구요. 음, 목적지 말하면 내려주니 가는데 큰 어려움은 없어요. 일단 썽태우 타면 목적지까지 가격 협상하는 것도 잊지말고 탑승하세요.ㅋㅋ 파타야 수상시장 플로팅 마켓은 암파와수상시장이랑 타 수상시장과 달리 인공적으로 만들어 진 곳이라 그런지 입장료가 있더라구요. 입장료는 200B를 내고 들어가야하는데 태국에서 200B정도면 고급 레..

카테고리 없음 2017.05.30

홍콩 고급호텔 - 5성급으로 빛나는 포 시즌스

홍콩 고급호텔 - 5성급으로 빛나는 포 시즌스 안녕하세요.ㅎㅎ싱가폴 5성급 호텔도 참 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 홍콩 고급호텔도 싱가폴 못지 않게 진짜 잘 되어 있더라구요. 오늘은 홍콩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홍콩에 위치한 VVVVIP급 5성급 호텔 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홍콩 고급호텔이니 만큼 가격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방문할때는 필히 부모님이나 신랑 옆구리를 찔러서 함께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 배낭여행 차 가시는 분들에게는 버거운 가격이니ㅜ_ㅜ 신혼여행이나 기념일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이랍니다. 홍콩 고급호텔 포 시즌스 호텔 홍콩 인데요. 빅토리아 항구에 위치해 있는 호텔로 해변가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뷰포인트는 말하지 않아도 시원 시원하더라구요. 일단 건물..

카테고리 없음 2017.05.29

태국 교통정보 항공편 소식

태국 교통정보 항공편 소식 안녕하세요~ 다다음달 연휴 기간이 오면 동남아로 놀러갈 예정인데요. 일단 도착해서 어떤걸 이용하냐도 중요하지만 출발하기 위해서 국내선,국제선에 대한 내용도 미리 알고 가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미리 항공정보를 알아봤네용 태국 교통정보 첫 번째 태국은 우리나라와 동일하게 국내선 국제선으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타이 항공과 더불더 다양한 항공사들이 태국 국내선으로 취항하고 있더라구요. 보통은 타이 항공이 제일 1순위로 운항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방콕에서 각 도시로 출발하는 국내선의 경우 아직까지 타이 항공이 1순위를 지키고 있다고 해요. 태국 교통정보 두 번째 우리나라의 경우 들어갈때만 항공권,신분증을 제시하면 되는데 태국 국내선의 경우는 비행기 탑승 시에도 신분증 확인을 거치..

카테고리 없음 2017.05.26

영국 에든버러 호텔 - 클래식한 느낌의 더 프린스펄 에든버러 조지 스트리트

영국 에든버러 호텔 - 클래식한 느낌의 더 프린스펄 에든버러 조지 스트리트 오랜만에 반가워요!!ㅎㅎ 저 드디어 결혼기념일 여행 가게됐답니다. 신랑이 안간다는거 옆구리 엄청 찌르고 찌르고 찌르고 졸라서 1달만에 OK사인을 얻어냈네요. 사실 비용도 그렇고 비행시간도 오래 걸려서 멀미 있는 신랑 설득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신랑이 끝내는 후련하게 OK해줬으니 저도 시원하게 항공권 예약부터 여권,비자등 이것저것 해야할거 다 해결했답니다ㅋㅋ 저희는 에든버러로 여행을 가는데요. 런던보다는 볼거리가 당연히 적긴 하지만 그래도 가보고 싶었던 장소가 있어서 이 곳을 여행지로 선택을 했네요~ 호텔 예약은 제가 잡았는데요. 영국 에든버러 호텔 더 프린스펄 에든버러 조지 스트리트로 찜했답니다. 일단 지리..

카테고리 없음 2017.05.25

태국 치앙라이 명소 - 신비의 사원 왓 롱쿤

태국 치앙라이 명소 - 신비의 사원 왓 롱쿤 안녕하세요~ 태국하면 망고와 같은 열대과일도 유명하지만 인도처럼 사원도 굉장히 유명한데요. 각 지역마다 사원도 많이 있고 그 특색이 남달라 태국에서는 사원이 가장 볼만하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같이 태국 치앙라이 여행을 했었는데 여행 중 봤던 사원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이 사원 전체가 흰 색으로 되어 있는 왓 롱 쿤이예요. 아마 우리나라 사람들이 태국 치앙라이 명소라고 해서 간 사원 중에서 이 곳을 제일 인상깊었다 말할 것 같네요.ㅋㅋ 친구들도 돌아와서도 거긴 참 신기했었다며~볼거리가 남달랐다고 그랬었거든요. 태국 치앙라이 명소 왓 롱 쿤은 태국에서도 유명한 아티스트인 찰레름차이가 설계해 1997년부터 짓기 시작했다고 하더라구요~ 모토는 부처의 순수함을 나타..

카테고리 없음 2017.05.24

푸켓 라이브쇼 - 더 포트에서 흥청망청~★

푸켓 라이브쇼 - 더 포트에서 흥청망청~★ 안녕하세용^_^!!태국은 낮보다는 밤을 훨씬 뜨겁게 더 핫하게 보낼 수 있는 나라인데요. 보통은 야시장에가서 먹거리를 사먹거나 호텔에서 시원하게 보내기 마련인데요.ㅎㅎ 저는 라이브쇼 보고 듣늘걸 좋아해서 푸켓 라이브쇼 보러 갔었네요. 푸켓 라이브쇼는 아무대서나 하는건 아니고 반타이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라이브카페로 갔었는데요. 호텔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밤에 가도 안전하기도 하고 돌아다니는데 덜 무섭더라구요. 푸켓 라이브쇼 더 포트는 필리핀,아프리카팀이 계속 번갈아 가면서 라이브 공연을 하더라고요~ 진짜 흥 제대로 나던ㅋㅋ 한국 클럽만큼이나 신나더라구요~ 자연스럽게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고 만국이 하나가 되는 기분이랄까요? 푸켓 라이브쇼 더 포트는 엄청나게 시끄..

카테고리 없음 2017.05.23

오다이바여행 도쿄보다 좋았네요~

오다이바여행 도쿄보다 좋았네요~ 도쿄 긴자, 신주쿠, 하라주쿠, 에비스를 돌아보고 느낀 점은 명동이나 신촌보다 더 디테일하고 다양한 아이템들이 많은 것 말고는 별 차이점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쿄말고 다른 도시를 선택할껄 하고 후회할 즈음 오다이바여행으로 후회스러웠던 마음이 싹 녹아버렸습니다. 모노레일을 타고 오다이바에 가는데 처음 타보는 친구는 정말 신나했습니다. 모노레일에서 바깥 일본을 바라보는 것도 재밌었습니다. 오다이바여행은 하루로도 부족했던거 같아요. 인공섬이라고 해서 여행책자에 나오는 몇 몇 군데만 둘러보면 반나절이면 될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오다이바는 무척 넓습니다. 인천 송도 같은.. 넓은 곳에 동선을 잘 못 짜서 박람회장과 쇼핑몰에서 많은 시간을 써버렸습니다. 박람회장에는 자동차..

카테고리 없음 2017.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