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 20

크로아티아 호텔 - 해변에 자리한 파크 플라자 히스트리아 풀라

크로아티아 호텔 - 해변에 자리한 파크 플라자 히스트리아 풀라 안녕하세요~ 크로아티아는 숙소를 잡을때 이동 쉬운 시내도 좋지만 바다가 넘나 예쁜 곳이 많기 때문에 바다 전망을 둔 숙소에 하룻밤 정도는 꼭! 묵고 오시기를 추천드려요.ㅎㅎ 오늘은 크로아티아 호텔 해변에 자리한 전망 좋은 곳으로 알려드릴게요~ 제가 선택한 멋진 전망의 크로아티아 호텔은 파크 플라자 히스트리아 풀라 인데요.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절로 크로아티아 여행을 가고 싶다는 마음이 들더라구요ㅠㅠ 일단 해변에 자리하고 있어서 조용하기도 하고 아침,점심,저녁으로 전망이 좋기 때문에 사진 찍을 타이밍 잡기도 쉬울 것 같아요. 크로아티아 호텔 파크 플라자 히스트리아 풀라는 프예스차나 우발라 해변에 있는데요. 해변에 있어도 주변에 둘러볼만한곳이 정말..

카테고리 없음 2017.06.30

아드리아해 호텔 - 5성급 해변이 있는 벨뷰

아드리아해 호텔 - 5성급 해변이 있는 벨뷰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가오면 다들 휴가 떠날 생각에 많이 설레일 듯 해요~ 저도 올 여름은 낭만과 동화 같은 풍경이 실제로 존재하는 크로아티아 여행을 가는데요. 음, 생각보니 벌써 다음달이라 그런지 시간이 더더욱 빨리 가는게 느껴지네요. 저는 아드리아해 근처부터 돌아볼 계획을 잡아두었답니다. 패키지 여행을 할까 하다가 생각보다 돌아다니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자유여행을 과감하게 선택했는데요. 뭐든지 가보면 알겠지만 힘들다면 현지에서 조금 도움을 받으며 여행할 생각이네요.ㅋㅋ 항공과 여권,짐 준비 다 해두고 호텔예약까지 완료 해두었는데요. 이왕 오랜만에 여름휴가 즐기는거 좋은 곳에서 묵자는 마음이 들어서 아드리아해 호텔 중에서도 5성급 호텔인 ..

카테고리 없음 2017.06.29

로마 호텔 - 보자르 양식 느낌의 라 레지덴자

로마 호텔 - 보자르 양식 느낌의 라 레지덴자 안녕하세요~ 로마 중심가로 괜찮은 호텔 찾고 있으셨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유심히~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금액도 괜찮고 지리도 괜찮아 근처에 명소가 많은 로마 호텔 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로마 호텔은 바로 보자르 양식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 라 레지덴자 호텔 인데요. 내부 인테리어가 마치 왕궁처럼 되어 있어서 한국 호텔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 나더라구요. 입구부터 일단 뭔가 다른 느낌이 나죠?ㅎㅎ 내부는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 전체적으로 따뜻한 색감을 사용해서 그런지 긴장이 팍~풀어 지는 듯한 로마 호텔이예요. 위치는 로마 중심에 있어서 걸어서 이동 가능한 명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로마 호텔 라 레지덴자 근처..

카테고리 없음 2017.06.28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 - 버킷리스트 시작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 - 버킷리스트 시작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휴가때는 큰 마음 먹고 동생들이랑 같이 해외여행을 가기로 했답니다.ㅎㅎ 저번학기때 영어공부도 빡세개 해두고 회화 위주로 집중해서 했으니 의사소통에는 크게 걱정 하지 않고 다닐 수 있을것 같네요. 먼저 여행에 앞서 갈만한 나라 선정하는게 급선무 였는데요. 찾아보니 가보고 싶은 나라와 가볼만한 나라가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오늘은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 함께 공유해드릴게요. 요즘은 여행 프로그램이 하도 많아서 그런지 예전에 많이 가던 유럽은 기본이고 케냐,미얀마,라오스,두바이까지 세계 각지에 떨어져 있는 나라로 여행을 많이 가더라구요. 제가 뽑은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은 바로 라오스 인데요. 개인적으로 사원이나 전통 부락, 화려..

카테고리 없음 2017.06.27

아이와함께여행을 가기 좋은 나라 뉴질랜드

아이와함께여행을 가기 좋은 나라 뉴질랜드 안녕하세요~ 다다음 달이면 벌써 우리 둥이들이 세 돌이 되는데요. 예전부터 다함께 해외여행을 가야지 가야지 했었는데 너무 무리이고 부담이 될까봐 자제 했었는데 얼마전에 제주도도 다녀오고 가까운 상하이도 다녀 왔는데 별 문제 없이 이동해서 이번에는 뉴질랜드로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7월에 갈까 생각도 했었지만 신랑 스케줄에 맞추느라 9월로 미루어졌는데요. 그래도 뭐 여행을 갈 수 있다는데 의의를 둬야겠죠?ㅋㅋ 아이와함께여행을 가기 좋은 나라의 기준으로는 해당 국가에 발령된 여행 경보가 있는지 미리 살펴보고 선택을 하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뭐 하나라도 빨간불,파란불이 들어와있으면 선뜻 여행지로 선정하기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차도도 편하게 잘 되어 있고 숙소도 안락하게 ..

카테고리 없음 2017.06.26

와이탄 호텔 - 고급진 프레이저 레지던스 상하이

와이탄 호텔 - 고급진 프레이저 레지던스 상하이 안녕하세요!! 7월달에 동생이랑 둘이서 상하이로 놀러 갑니다. 가깝기도 하고 비행기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한번 다녀와보고 괜찮으면 다음에 또 놀러 가려구요.ㅋㅋ 상하이 하면 와이탄이 굉장히 유명한데~그 쪽에 위치한 숙소로 예약했답니다. 와이탄 호텔 럭셔리한 아파트 형식의 호텔로 프레이저 레지던스 상하이 입니다. 만들어진지는 10년이 넘었지만 시설과 인테리어 부분에서 전혀 뒤쳐지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아파트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 리조트 느낌이 물씬 났답니다. 외부는 호텔이지만 내부 객실은 보니 진짜 리조트랑 크게 차이가 없더라구요. 로비도 딱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지 않나요? 포터 벨보이도 있어서 무거운 짐 끌고가도 이동걱정 하지 않아도 되구요..

카테고리 없음 2017.06.23

로마 관광명소 - 상징적인 의미가 있는 스페인 광장 계단

로마 관광명소 - 상징적인 의미가 있는 스페인 광장 계단 안녕하세요~ 이탈리아 로마 하면 관광명소로 따다닥 부를만한 곳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하나인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로마 관광명소 스페인 계단이 있습니다. 이탈리아 말고도 우크라이나와 브라질등 다른 나라에도 유명한 계단이 많이 있는데요. 그 유명한 계단들과 견주어 절대 뒤쳐지지 않는 계단이 바로 로마 관광명소 스페인 광장 계단 이랍니다. 이탈리아이지만 왜 이탈리아 계단이 아니고 스페인 계단인지 찾아보니 이 계단이 있던 곳에 스페인 대사관이 있어서 이름이 그렇게 명명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로마 관광명소 스페인 광장 계단을 보면 직선으로만 디자인 되어 있는 투박한 곳이 아니라 직선은 물론 곡선 디자인 까지 도입을 하고 전망과 테라스도 만들어서..

카테고리 없음 2017.06.22

파리여행 에펠탑만 수백장 찍어보기~

파리여행 에펠탑만 수백장 찍어보기~ 에펠탑을 보는 순간 벅찬 감동에 정말 눈물이 날 뻔 했습니다. 제가 마치 현대 미술 작품 '환의의 눈물' 여주인공 처럼요 ㅋ 유럽여행은 꿈도 못 꾸던 때 특히 프랑스여행에 매력을 느끼기 시작한 게 에펠탑 때문이였답니다. 파리 에펠탑을 찍는 사람은 하루에도 수천명이 있지 않을까요? 그런데 그 에펠탑들이 어디서 찍는지, 어떻게 찍는지, 언제 찍는지에 따라 다 다르게 나옵니다. 그 매력에 빠져서 파리여행 내내 에펠탑만 보이면 사진으로 남겼는데 그 사진들을 모아 볼 때마다 벅찬 감동이 밀려 온답니다. 에펠탑을 정면에서 full로 찍을 수 있는 곳은 대표적인 곳이 샤이요 궁전입니다. 그런데 전체가 안나오더라도 각도에 따라서 일부만 나와도 너무 멋진 것 같습니다. 아마도 에펠탑 ..

카테고리 없음 2017.06.21

오르세미술관 파리여행에서 꼭 가보세요~

오르세미술관 파리여행에서 꼭 가보세요~ 루브르박물관이 최고라고도 하지만 오르세미술관 역시 꼭 가봐야할 세계 3대 미술관 중의 하나라고 꼽힐만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볼만한 작품들이 많습니다. 특히 오르세미술관에서 제가 좋아하는 고흐작품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고흐의 대표 작품이 별이 빛나는 밤, 해바라기 뿐만 아니라 그의 자화상과 다른 그림들도 있네요~ 반고흐 하면 그의 풍경화들이 유명해서 풍경을 전문으로 했을 것 같지만 고흐는 인물화가라고 불리기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반 고흐는 작품활동을 하면서 자화상을 40점이 넘게 그렸다고 합니다. 반 고흐는 망상에 시달리고 스스로 정신병원에 입원하기도 했었죠. 그래서 자화상에는 험상궃은 그의 모습이 반영되 있습니다. 고흐의 해바라기 그림을 너무 좋아해서 중..

카테고리 없음 2017.06.20

그리스 5성급호텔 - 휴양하기 최적화된 빌리지 하이츠

그리스 5성급호텔 - 휴양하기 최적화된 빌리지 하이츠 안녕하세요~ 이제 휴가가 다가오면 많은 분들이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시는데요. 저는 이번 여름 신들의 나라 그리스로 놀러갈 예정이예요.ㅎㅎ 이왕 휴가 즐기러가는거 그리스 5성급호텔에서 최고 휴양을 만끽하고자 미리 예약을 진행했는데요. 제가 선택한 그리스 5성급호텔은 빌리지 하이츠 골프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 입니다. 이름이 좀 길죠? 그냥 빌리지 하이츠라고 기억하면 될 것 같아요.ㅋㅋ 그리스 5성급호텔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 갑인 숙박장소로 헤르니소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파트식 호텔이기 때문에 가족여행 시 가기 좋은 호텔인데요. 아무래도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있기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아이들의 경우 호텔 보다는 리조트나 아파트식 ..

카테고리 없음 2017.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