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 9

부킹닷컴 10월 할인코드 11월까지 시크릿링크를 이용하자

부킹닷컴 10월 할인코드 11월까지 시크릿링크를 이용하자 안녕하세요!오늘은 여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숙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지난 기나긴 연휴덕분에 여독이 풀리지않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앞으로여행을 즐기는 일도 아직 많기 때문에이렇게 소개해 보렵니다. ▶부킹닷컴 바로가기◀ 부킹닷컴이라는 사이트 알만한 분들은다들 아시는데요. 바로 호텔을 예약하는사이트죠. 국내호텔만이 아니라 해외호텔까지도 모두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라서엄청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런데 간편하면서도 저렴한 것이부킹닷컴의 특징이라면 특징일텐데요.아무래도 여행을 다녀올때 비용문제때문에 선뜻 호텔을 선택하지 못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 그런 분들께 정말좋은 정보가 아닐 수 없어요. 요즘에 유독히 호텔을 이용하면서 여행을즐기는..

카테고리 없음 2017.10.26

로스앤젤레스 여행 , 가볼만한곳 알려드릴게요!

로스앤젤레스 여행 , 가볼만한곳 알려드릴게요! 뉴욕 다음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도시로 꼽히는 곳 바로 로스앤젤레스 인데요. 딱10월부터 여행하기 좋은 날씨라 친구들,가족들이랑 많은 분들이 놀러가더라구요~ㅎㅎ 저는 11월에 로스앤젤레스 여행을 다녀올건데요.^^ 강수량도 적을것으로 예상되 여행 내내 맑은 날씨로 관광하고 올 수 있을 듯 하네요. 오늘은 로스앤젤레스 여행 중에 가볼만한곳을 알아봤는데요. 와~역시 대도시라 그런지 가볼만한 명소 검색해보니 무려 90개가 넘더라구요.ㅋㅋ 대박이죠? 그 중에서도 아~여긴 가보고 싶은 곳인데? 라는 곳만 골라봤답니다.ㅎㅎ 사실 마음은 명소라고 나와 있는 곳 전부 가보고 싶네요ㅠ.ㅠ 1. 산타 모니카 해변 첫 번째로 로스앤젤레스 여행 중에 가보고 싶은 곳은 산타 모니카 해..

카테고리 없음 2017.10.26

말레이시아 여행 , 쿠알라룸푸르로 자유여행 가요

말레이시아 여행 , 쿠알라룸푸르로 자유여행 가요 안녕하세용 >ㅇ< 저는 해가 끝나가면 새롭게 1년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는데요. 올 해의 버킷리스트는 얼마나 실행했나 확인도 해보고 내년 계획도 충실하게 세우고 왔답니다. 내년에는 올 해 보다 조금 더 많이 국내,해외 여행을 다녀올 계획을 하고 있는데요. 물론 해외로 나가기 위해서는 겨울 방학을 이용해서 엄청나게 알바를 뛰어서 적금을 팍팍 모아둬야겠더라구요~ 내년에 갈 나라로 선정한 곳은 아시아 정복 인데요. 일단 말레이시아부터 시작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말레이시아 하면 떠오르는 곳이 코타키나발루와 쿠알라룸푸르 인데요. 코타키나발루는 가족들이랑 다녀온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언니랑 오빠랑 형제 3명이서 쿠알라룸푸르로 다녀올 생각이예요. 쿠알라룸푸르 사진을 ..

카테고리 없음 2017.10.23

덴마크 여행 준비 시작해볼까요?

덴마크 여행 준비 시작해볼까요? 안녕하세요.ㅎㅎ 북유럽으로 여행 준비 하고 있으신 분들! 북유럽하면 덴마크가 핫스팟 여행지이더라구요.^^ 오늘은 덴마크 여행 준비 어떤걸 해야하는지 알아봤는데요. 덴마크 비행시간은 경유 1회를 거쳐서 최소 12시간 50분이 걸리고요. 핀에어,폴란드,대한,루프트한자독일 항공이 운항을 하고 있답니다. 덴마크 여행 최적기도 찾아보니 6월 말부터 8월까지를 덴마크 여행 성수기로 꼽더라구요. 평균 날씨가 덥지도 않고 백야 현상도 6월말부터 시작해 8월까지 이어진다고 해요. 그리고 다양한 축제가 많이 열리기 때문에 관광하러 가는 사람들에게는 구경거리 많고 먹거리 많고 사진 찍기에 좋은 시기랍니다. 덴마크는 겨울이 굉장히 춥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덴마크 여행은 겨울에는 피하는게 좋..

카테고리 없음 2017.10.20

아르헨티나 자유여행 유의사항&날씨 정보

아르헨티나 자유여행 유의사항&날씨 정보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저 처음으로 해외로 놀러가요.ㅋㅋ 항상 이웃님들 다녀온거 보고 엄청 부러워 했었는데 드디어 제가 가게 됐네요.홍홍홍홍ㅎㅅㅎ 저는 아르헨티나 자유여행으로 가는데 아르헨티나가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좀..많이 멀리있더라구요ㅠ.ㅠ 항공편도 직항이 없어가지구~경유 하는 곳에서 연착만 제발~없길 바라며 항공편 예약해뒀어요. 오늘은 아르헨티나 자유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여행 정보,유의사항,날씨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일단 날씨는 한국이랑 정반대고 12월~2월은 여름, 3월~5월은 가을, 6월~8월은 겨울, 9월~11월은 봄이더라구요. 여행하기에 좋은 건 아무래도 추운 계절은 피하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르헨티나의 치안은 현재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더..

카테고리 없음 2017.10.18

남아메리카 여행 - 잉카 문명의 시작과 끝, 페루

남아메리카 여행 - 잉카 문명의 시작과 끝, 페루 한 번쯤 티비로 봤을법한 이야기, 바로 잉카 문명에 관한 이야기 인데요. 신화 속에만 살아 숨쉬는 줄 알았던 잉카 문명을 직접 볼 수 있는 나라가 있죠 바로 우리나라에서도 엄~청 멀리 떨어져 있는 페루에서 말인데요.ㅎㅎ 여행 프로그램에서 방영 된 이후로 더더욱 핫한 여행지로 인기가 높아져 요즘 페루에서 좀 힘들어 한다는 소식을 듣긴 했어요. 하지만..멋진 문명 눈뜨고 있을때 봐야죠. 남아메리카 여행 도전해보기 좋은 페루! 리마 호르헤차베스 국제공항까지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무려 최소 21시간 30분이 걸리더라구요. 1년중 언제 페루에 가냐에 따라서 비행시간도 조금씩 달라지니 참고하세요. 경유1회를 거쳐서 가야하고 에어캐나다,대한,유나이티드, 아에로멕시코 ..

카테고리 없음 2017.10.17

일본 여행 - 대중교통 이용방법 알아보기

일본 여행 - 대중교통 이용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가까이 여행 다녀오기 좋은 나라가 바로 일본이죠. 오늘은 일본 여행 전에 미리 대중교통 이용방법에 대해서 찾아봤는데요. 어차피 렌트해서 이동할거 아니면 대중교통이기 때문에 미리 알고가는게 좋더라구요. 일본의 대중교통은 우리나라처럼 잘 되어 잇답니다. 보통 시내에서는 철도,지하철 등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전철을 타게 되면 표를 자동판매기로 구입하면 되요 판매기 위를 보면 역 이름부터 요금 정보도 적혀 있기 때문에 구입하기 어렵지 않답니다. 표를 구입하고 개찰구를 통과해서 기다렸다 타면 되는데요. 좋은 좌석의 경우에는 보통 매표소에서 많이 구입을 해야 하더라고요. 저희같은 관광객의 경우 jp라고 교통패스가 있는데요. 가격부터 종류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미..

카테고리 없음 2017.10.13

페루 자유여행 주의사항! 이것만은 지키자

페루 자유여행 주의사항! 이것만은 지키자 안녕하세요~ 예전에 여행 티비프로그램 방영 이후 한국인 관광객이 급격하게 늘어난 곳이 바로 남미 페루 인데요. 페루의 경우 치안이 완벽하게 안정되어 있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관광지 여행 할때 비행기 안에서도 범죄에 노출되지 않게 여러 부분을 신경써야 하더라구요. 오늘은 페루 자유여행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적어도 오늘 적어둔 내용중 꼭 지켜야할 내용이 몇 가지 있으니 미리 살펴보고 안전한 페루 자유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남미 국가들은 마.약이나 조직 폭력,내전등 많은 국제적인 문제로 떠오르는 곳이 많은데요. 페루도 마찬가지 이더라구요. 총기 소유에 대한 국가의 통제가 느슨하고 국민들이 범죄에 대한 죄의식 부분이 낮은편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비해서 범..

카테고리 없음 2017.10.12

남미 여행 - 페루여행 시 알면 좋은 정보

남미 여행 - 페루여행 시 알면 좋은 정보 안녕하세요~ 멋진 잉카 문명을 보러 가고 싶다면? 단연 마추픽추! 페루여행이 떠오르실 듯 한데요. 불과 몇 해 전만해도 남미 여행 하면 많은 분들이 생각지도 않은 여행지 였었는데 티비 프로그램의 효과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ㅋㅋ 페루가 그렇게 매력적인 나라인줄 저도 티비를 통해서 접했는데요. 돈 되고 용기만 있다면 남미 여행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남미 여행 가기 좋은 페루여행 시 알면 도움되는 정보들로 글을 구성해봤는데요+ㅁ+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고 미리 알고 가면 도움 되는 알짜 팁들 몇 가지는 있을 듯 싶어요. 페루는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가는 항공편은 없고 무조건 경유를 거쳐서 가야하는데요. 음, 어느 유럽 못지 않게 비행시간이 길기 때문에 어린..

카테고리 없음 2017.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