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 13

캐나다 웨일왓칭 여행 장소 best3

캐나다 웨일왓칭 여행 장소 best3 어린시절 저는 고래를 좋아했어요 큰 몸집에 무섭긴 하지만 둥글둥글 귀여운 모습으로 실제로는 뛰어난 청각에 망망대해에서도 자기들끼리는 의사소통이 가능한 포유동물 고래. 먼 옛날 네발로 육지에서 걸어다니며 생활하다 어느 순간 바다로 들어가게되며 그에맞게 진화되었다고하는 인간과 가까운 고래. 신비로운 고래입니다. 고래를 직접 눈으로 관찰할 수 있는 체험을 웨일 왓칭이라고 합니다. 지구상에 웨일 왓칭체험은 인기가 늘 많은데요. 오늘은 제가 캐나다에서 볼 수 있는 웨일왓칭 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캐나다 웨일왓칭 여행지로 브리티시 컬럼비아입니다. 태평양 연안에 자리한 토피노는 세계적으로 손에꼽히는 웨일왓칭 여행의 명소중 하나인데요. 매년 3월~ 10월즈음 이곳..

카테고리 없음 2017.12.29

시드니여행 오페라하우스 [Sydney Opera House]

시드니여행 오페라하우스 [Sydney Opera House] 오늘은 시드니여행지인 오페라하우스를 소개해 드리려해요. 오페라하우스는 호주를 대표하는 종합 극장으로 문화적 가치를 인정받아 2007년에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되었어요. 오페라하우스는 많은 분들이 다 알고있는 유명한 관광지 인데요. 20세기를 대표하는 현대 건축물로 요트의 돛과 조개껍데기를 모티브로 한 아름답고 우아한 모습이 특징인 건물입니다. 현재 지금도 소극장에서는 많은 공연들이 펼쳐지고 예술을 하는 사람이라면 오페라 하우스에서 꼭 공연을 하겠다 라는 꿈을 가질정도로 그 가치가 어마어마한 오페라하우스입니다. 시드니여행 중엔 꼭 들려야 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는 약 2,700석을 보유한 콘서트홀과 1,500석의 오페라 시어터..

카테고리 없음 2017.12.28

로마여행 하루하루 행복한 순간

로마여행 하루하루 행복한 순간 추운겨울이 계속되고있어요 눈이 오고 따뜻한 집에서 귤까먹고 계신 여러분들. 이번 겨울이 가기전 여행계획을 짜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곳은 로마입니다. 생각보다 작고 알찬 로마는 3박 4일 이라는 짧은 일정으로도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첫 번째로 로마여행 갈 때 가장 유명한 콜로세움입니다. 로마의 상징인 거대 건축물인데요. 약 2000년 전에 지어진 콜로세움은 검투사와 맹수가 서로 죽고 죽이는 잔인한 전투경기가 벌어지던 원형 경기장이라고해요. 2000년전에는 아주 무섭고 살벌한 곳이 지금은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웅장한 건축물은 아름다움까지 담고 있는 듯 했어요. 그 다음으로 기독교를 공인한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서기 312년..

카테고리 없음 2017.12.27

오사카여행 먹킷리스트를 정리해 드릴게요!

오사카여행 먹킷리스트를 정리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오사카여행을 자주 다녀본(?) 사람으로서 오늘은 우리 잇님들에게 오사카여행의 먹킷리스트를 알려드리려 이렇게 포스팅을 끄적끄적 써보게 되었어요 요즘 일본환률이 엄청 떨어진거 아시죠?? 이때다!! 싶어서 일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거에용 ~~ 혹시 오사카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이 포스팅을 참고해야하실겁니다 ㅎㅎ 오사카여행으로 가보셔야 할 첫 번째로는 이치란 라멘 가게입니다. 여기는 웨이팅 시간이 어마무시하게 긴 맛집입니다. 현지인보다는 한국인이 더 많은 음식점인데요. 한국인의 입맛에 더 가까운 라멘이라 부담없이 일본의 라멘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기본적인 베이스인 돼지육수를 우려내서 담백한 맛을 내기 때문에 오사카 일본라멘을 느끼고 싶으..

카테고리 없음 2017.12.26

스위스여행 꼭 한번쯤은 가봐야 할 곳.

스위스여행 꼭 한번쯤은 가봐야 할 곳. 여행다운 여행을 떠나고 싶다고 하시는분들에겐 저는 꼭 스위스 여행을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스위스는 낭만 가득한 곳이기 때문에 추천을 드리는 건데 많은 관광지와 맛집이 줄을 잇는 그 곳 스위스. 여행의 꽃이라고 하면 스위스여행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스위스여행에서 가보셔야 할 곳은 바로 베른장미공원입니다. 베른장미공원은 속이 뻥 뚫리고 눈이 맑아지는 듯한 멋진 전경이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어요~ 해가 떠있는 낮시간에 베른장미 공원을 방문하게되면 구시가지를 한번에 다 볼 수 있어요~ 구시가지는 우리가 영화에서만 보던 장면이 실제로 눈 앞에서 펼쳐진답니다^^ 그리고 스위스여행객들이 스위스를 가면서 힐링하고 온다라고 할 수 있는 이유는 조용한 마을과 조용한 느낌을 받으실..

카테고리 없음 2017.12.22

파리여행 에펠탑 야경명당 사이요궁!

파리여행 에펠탑 야경명당 사이요궁! 파리여행은 많은사람들의 로망여행지 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사람들도 엄청많다는 사실... 하지만 파리여행을 포기할 수 없죠 ㅠㅠ 여러분들은 파리라하면 뭐가 제일 생각이 나시죠? 저는 바로 에펠탑인데요 파리의 다양한 명소에서 에펠탑을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파리의 에펠탑 중 단연 최고는 야경이라고 할수있죠? 반짝반짝 거리는 에펠탑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맥주한잔을 하며 사랑을 키워보는건 어떨까요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파리여행! 파리여행 가실 때 에펠탑의 야경을 바라볼수 있는 여행지 중 제가 추천해 드릴 곳은 사이요궁을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사이요궁, 트로카데로 정원은 파리에서 가장 가고싶은 명소 1위이며 에펠탑을 가장 아름답게 촬영할 수 있는 곳이라고해요 사이요 궁으로 ..

카테고리 없음 2017.12.21

마카오여행 에그타르트 로드스토우에 다녀오다.

마카오여행 에그타르트 로드스토우에 다녀오다. 예전에 친구가 마카오 여행 중 선물로 사온 에그타르트 친구가 선물을 주면서 현지에서 먹어야 더 맛있다고 미안해하며 주던데 그래도 맛있었던 기억에 이번 마카오여행에서는 제가 직접 방문해 보았어요 남자친구와 함께 가게 되었는데요 !! 친구가 사줬었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설명하면서 마카오여행 중 남친손을잡고 총총 다녀왔습니다^^ 마카오 베네시안 쇼핑몽 안에 있는 로드스토우. 이미 많은 여행객들에게 소문나 있는 맛집이라고해요 그래서 저희가 갔을때도 사람이 많아 좀 기다렸던거 같아요 사람이 많은 만큼 한국에서 먹었던거 만큼 맛있겟지? 하는 기대를 하며 여유롭게 기다렸어요 ㅎㅎ 이곳은 중국위안, 홍콩달러, 마카오달러를 모두 받더라구요 전 마카오달러를 준비해가서 마카오달러로..

카테고리 없음 2017.12.20

도쿄여행 도쿄타워에서 야경과 원피스테마파크까지!

도쿄여행 도쿄타워에서 야경과 원피스테마파크까지! 도쿄여행의 꽃은 도쿄야경을 구경하는 것인데요. 도쿄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곳이 정말 많겠지만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유명한 이유가 있는거겠죠 도쿄타워가 가장 도쿄의 야경을 아름답게 바라볼수 있는 좋은 곳 인 것 같습니다. 도쿄타워는 kkday 라는 어플을 통해서 할인된 금액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데 현장 매표소로가셔서도 티겟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지 현장 매표소로 가시면은 언어의 장벽이 있어야 하는데 요새는 구글 번역기도 있어서 구입하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겁니다. 도쿄타워 전망대에서 내려보는 도쿄의 시내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화려했어요 일본의 수도인만큼 도쿄시대를 한눈에 보니 일본을 모두 돌아본 듯한 ㅋㅋㅋㅋ 도쿄타워에서 일본의 전부를 ..

카테고리 없음 2017.12.19

중국여행 리장을 꼭 들려야 하는 이유

중국여행 리장을 꼭 들려야 하는 이유 아시아의 스위스라고 불리는 중국 리장.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2의 촬영지이기도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애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중국리장입니다.리장은 해발 2400m의 고원도시이고 세계문와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어요~ 많은 한국관광객들이 리장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는비행기값이 저렴하면서도 많은 볼거리와 힐링을 할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하는데요!총경비가 적게 들어가면서도 저렴한 물가덕분에대학생들이 사랑하는 여행지중 하나로 꼽히기도 합니다. 아시아의 스위스라고 불리 우는 아름다운 경관인 중국리장의 호도협은세계에서 가장 깊은 협곡으로 1박으로 하는 등산코스가한국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합니다.등산길 바로 옆이 낭떠러지라 스릴을 즐기시는 등산마니아들의 성지! 리..

카테고리 없음 2017.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