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 22

북경 자유여행 , 가볼만한곳 추천(천단공원)

북경 자유여행 , 가볼만한곳 추천(천단공원) 가족들이랑 설 연휴에 북경 자유여행을 가는데요. 베이징은 중국 수도라서 다른 지역보다 볼거리도 더 많더라고요. 큰 랜드마크가 많다고 해야하나요?ㅎㅎ 북경 자유여행 중 가볼만한곳을 찾아봤는데요. 자금성,만리장성,천단공원이 눈에 딱 들어오더라고요. 북경 자유여행 중 가볼만한곳 추천 하는 곳 오늘 선택한 명소는 천단공원 입니다. 천단공원은 황제의 제단으로 불리는 곳으로 베이징 사람들도 많이 찾아가는 명소 중 하나더라고요. 천단공원까지 찾아가는 방법은 지하철 5호선을 타고 톈단둥먼 역 A1 출구로 나오면 바로 천단공원이라 찾아가는데 어렵지 않답니다. 천단공원 공원출입 시간과 공원 내 사원 출입시간이 각각 정해져 있는데 공원출입은 4월~10월은 오전6시~오후10시까지이..

카테고리 없음 2018.01.31

스플리트 자유여행 , 구시가지 숙소 추천

스플리트 자유여행 , 구시가지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날씨가 살짝 풀렸다 다시 추워졌는데요. 롱패딩을 입고 나가도 안면이 얼어버릴것 같은 추위라 너무 힘들더라고요.ㅠ.ㅠ 이럴땐 영상의 기온인 나라로 여행을 가야죠.ㅎㅎ 설에 동생이랑 같이 스플리트 자유여행을 가는데요. 구시가지에 위치한 괜찮은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저희 자매가 스플리트 자유여행 중 묵을 호텔은 마몬트 헤리티지 라는 곳으로 구시가지에 위치해 있으며 체크인 시간은 오후2시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 입니다. 호텔에서 결제 가능한 수단은 현금과 다양한 해외겸용 카드인데요. 왠만한 해외겸용카드는 다 결제 가능하더라고요. 저희는 마스터랑 비자 2개 카드 챙겨가요. 그리고 호텔에 자정이후 도착하게 되면 미리 호텔측에 연락을 해둬야 체..

카테고리 없음 2018.01.30

베이징 자유여행 , 시내교통 정보 확인(이용방법,금액)

베이징 자유여행 , 시내교통 정보 확인(이용방법,금액) 안녕하세요>.< 친구랑 다음주 베이징 자유여행을 떠납니다. 3박4일 쌈박한 일정이라 큰 돈 들이지 않고 해외여행 잠깐 다녀오기 딱 좋더라고요. 항공권도 저번 달에 미리 예약해둬서 이번 달에 예약한 것 보다 훨씬 저렴하게 예약 해두었답니다. 아무래도 베이징 자유여행을 하다보면 교통편을 빼놓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교통수단이 있고 이용방법이랑 요금 등 알아봤는데요. 기본적으로 지하철,버스,택시,자전거,삼륜차 등을 이용해 베이징 자유여행을 할 수 있더라고요. 먼저 지하철부터 알아봤는데 지하철은 시스템 자체가 우리나라랑 비슷하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우리나라와 다른점이 있다면 보안 검색대가 지하철 마다 있..

카테고리 없음 2018.01.29

해외 힐링 여행지 ,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피지

해외 힐링 여행지 ,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피지 안녕하세요~ 해외 힐링 여행지를 찾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섬 전체가 여유로움이 뿜뿜 넘쳐나는 힐링 여행지 남태평양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피지 여행은 어떠신가요? 각각 섬마다 매력적인 바다는 물론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맛나는 음식들로 가득한 곳이더라구요. 해외 힐링 여행지로 제격인 피지로 여행 가겠다!! 마음을 먹었다면 숙소 선정을 하셔야 하는데요. 콸리토 섬에 위치한 괜찮은 숙소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캐스트어웨이 아일랜드 피지라는 곳인데요. 해외 힐링 여행지로 오시는 분들이 묵기에도 적합하지만 피지 신혼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이 묵기에도 전혀 손색 없는 리조트랍니다. 섬 끝자락에 자리한 리조트로 애완 동물 동반은 불가능 하며 유아용 침대 처럼 ..

카테고리 없음 2018.01.26

보르도 여행지 와인의 도시이자 리틀파리

보르도 여행지 와인의 도시이자 리틀파리 오늘은 와인으로 유명한 프랑스 보르도 여행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보르도의 뜻은 물 가까이라는 뜻인데 그 이유는 강과 늪지대가 많기 때문입니다. 보르도는 우리보다 8시간 느린 시차이며 기온은 1년 평균 최저 3도에서 최고 27도로 선선하고 온난한 기후를 보입니다. 보르도는 와인만 생각하면 큰 오산인 것이 볼 게 상당히 많은 여행지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보르도 여행지는 지롱드 기념비입니다. 이 곳은 공포 정치에 희생당한 보르도 순교자들을 위한 기념비인데요. 지롱드란 뜻은 프랑스 혁명의 여러 정치 당파이기도 합니다 이 기념비는 1902년에 만들어졌었고 기념비는 43m이며 공화국과 프랑스를 상징하는 수탉 등 사람의 모습으로 형상화되어진 영웅 이미지의 조각상이 ..

카테고리 없음 2018.01.25

푼타 아레나스 여행 세계 최남단의 도시

푼타 아레나스 여행 세계 최남단의 도시 푼타 아레나스를 들어 보셨나요? 이 곳은 아르헨티나의 우수아이아를 제외한 전 세계 최남단의 도시입니다. 아르한테티나의 우수아이아는 푼타 아레나스 옆에 있는 섬이기에 사실상 대륙의 끝은 여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남극을 가기위해서는 이 곳을 거쳐야하기 때문에 이 곳은 세계 각국 남극 연구소의 전진기지로 삼고 있는데요. 또한 이 곳의 다른 이름은 전략도시이기도 한데요. 칠레가 마젤란 해협을 장악하기 위해서 만든 도시로써 1914년까지 호황을 누렸으나 파나마 운하가 건설 된 이후로 쇠퇴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으로 가기 위해서는 우리나라에서 미국 LA나 뉴욕을 거치는데 10시간에서 12시간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la나 뉴욕에서 오전 비행기로 칠레의 수..

카테고리 없음 2018.01.24

멕시코여행 가기전에 꼭꼭 알아야할 팁들

멕시코여행 가기전에 꼭꼭 알아야할 팁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멕시코여행의 팁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멕시코 기후 먼저 설명드리자면 고도에 따라 상이한 기후 분포를 보이고 있습니다. 멕시코의 해안지대는 열대성 기후로 연중 고온다습하고 중부 고산지대는 우기를 제외하고 건조한 온대성 기후, 나머지 국토는 아열대성 기후입니다. 그렇기에 연중 온난하나 일교차가 심하고 우기는 5월 말부터 시작되어 10월까지 지속되며, 거의 매일 2시간 정도 비가 내린다고하니 꼭 참고하세요! 멕시코 여행가실 때 중요한 대중교통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버스인데요. 시내버스는 형태 면에서 3가지가 있습니다. 카미온이라는 대형버스, 마이크로버스라는 중형버스와 페세로라는 봉고 버스가 있습니다. 이외에 최근 메트로버스가 3개 노선에 ..

카테고리 없음 2018.01.23

남태평양 여행 , 타히티 러블리 리조트 추천

남태평양 여행 , 타히티 러블리 리조트 추천 안녕하세요~ 가족들이랑 추운 겨울을 피해 따뜻한 나라 남태평양 여행 한번 다녀오심 어떨까요? 좋은거 보고 좋은거 먹고 하면 힐링도 절로 되니 한국에서 힘들었던 추위 다 털어내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남태평양 여행 다녀오기 좋은 타히티의 러블리한 리조트를 추천 해드릴테니 참고용으로 체크해두세요.^^ 남태평양 여행 타히티 리조트 추천 하는 곳은 마나바 스위트라는 곳으로 푸나우이아에 위치한 가족 여행에 이용하기 좋은 숙소랍니다. 숙소 가격대도 20만원대부터 다양하게 있어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묵기에 좋은 것 같아요. 리조트 전반적인 시설 보고 가격 봤을때 가성비 나쁜 곳은 아닌 듯 하네요. 남태평양 여행 타히티 숙소 마나바 체크인 시간은 오후2시이고 체..

카테고리 없음 2018.01.22

모로코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정리

모로코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로코 여행 관련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건기와 우기로 구분되는 모로코는 지역별로 특성이 있어요~ 북부지역엔 지중해성 기후를 보이는데 지중해성 기후는 겨울엔 온난다습하며 여름엔 고온건조합니다. 중부지역은 대륙성기후, 남부지역은 사막성 기후로 고온건조하며 주야간 일교차가 심하다고해요. 이렇듯 모로코는 지역마다 각기다른 날씨의 특성이 있어요 모로코의 대중교통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로코 시내버스는 도로 곳곳에서 버스정류장이 있고 버스 번호도 잘 표시되어 있으나 버스 시간 및 목적지는 명확하게 게재되어 있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으니 잘 확인하고 타셔야해요 요금은 버스종류에 따라 다른데요! 우리나라의 절반 정도하는 버스요금으로 굉장히 저렴한 ..

카테고리 없음 2018.01.19

그리스여행시 꼭 알아야할 꿀팁

그리스여행시 꼭 알아야할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리스 여행시 꼭 알아야할 꿀팁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그리스 여행은 생각만해도 심장이 두근두근거리는데요! 4계절 지중해성 기후로 여름은 건조하고 겨울은 우기인 그리스는 겨울철에도 0도 이하로 기온이 떨어지는 날이 많이 없지만 겨울철 우기때문에 여행하기 조금 힘들 수 있어요~ㅠㅠ 그리스의 아침인사는 Kalimera (깔리메라), 오후 인사 Kalispera (깔리스 페라) 라고 하네요. 이런 간단한 인사법 정도는 기본적으로 알고 가야겠죠? 그리스는 상대방에게 손바닥을 보이는 행위는 욕에 해당됨으로서 주의가 꼭 필요하세요! 그리고 재밌는 문화가 또 있는데요~ 그리스인들에게는 낮잠시간이 따로있다고해요. 그래서 낮잠시간이 있어 가급적 낮시간대에는 전화를 피하는것..

카테고리 없음 2018.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