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 12

파리 자유여행 , 여행 최적기+팁문화+비자 정보 확인

파리 자유여행 , 여행 최적기+팁문화+비자 정보 확인 안녕하세요+_+~~ 파리는 100여년의 지옥철만 빼면 이용하기 좋은 대중교통과 구경할만한 명소들이 빼곡하게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여행 가보고 싶은 나라 파리의 여행 최적기부터 팁문화,비자 정보와 같은 기초 여행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 자유여행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어느정도의 현금은 가지고 있어야겠더라고요. 물론 큰 금액을 가지고 다니는 건 위험하지만요. 팁문화가 있는 나라라 기본 금액의 10%정도를 팁으로 챙겨 준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전체 금액에서 팁이 적용 될 때도 있으니 팁 포함 여부도 함께 확인하세요. 전압은220V를 사용하고 있으며 파리 자유여행 최적기는 4월~6월 또는 9월~10월로 뽑고 있는데요. 이 시기가 봄과 가을이라 ..

카테고리 없음 2018.02.28

캐나다 동부여행 , 상트르빌에 위치한 숙소 추천

캐나다 동부여행 , 상트르빌에 위치한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해에는 해외여행을 한번 다녀올거라 어디로 갈지 여행지를 찾아 갈팡질팡 해멨는데요. 그 사이에 벌써 3월로 바뀌었더라고요. 안되겠다 싶어서..주변 친구들한테 여행지를 추천 받았는데 가까운 동남아부터 유럽권까지 여러곳을 추천해주더라고요.ㅋㅋ 결국 결정한 곳은 북아메리카에 위치한 캐나다 입니다. 캐나다도 크게 나누어져 있어서 어느 지역으로 이동할지 동선 선정하는데만 해도 좀 걸렸는데요. 이번에는 여행기간이 그렇게 길지 않아서 캐나다 동부여행으로 선택을 했어요. 캐나다 동부여행 하면 꽃이 퀘백이잖아요.ㅋㅋ 그래서 시작을 퀘백부터 하기로 결정했는데요. 퀘백 상트르빌에 위치한 숙소도 살펴봤답니다. 제 눈에 들어온 곳이 베스트 웨스턴 시티센터라는 호텔..

카테고리 없음 2018.02.26

시애틀 자유여행 , 기초 여행 정보 정리!

시애틀 자유여행 , 기초 여행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미국 북서부 최대의 도시 시애틀 자유여행을 가고자 기초 여행 정보를 하나씩 차근하게 정리하고 있는데요. 비행시간부터 명소,시차등 기초 정보등을 이웃님들과 지금 바로 공유 하도록 할게요~ 위치는 미국 워싱턴주 중부에 있으며 시차는 17시간이 나는데요. 우리나라보다 17시간이 느리더라고요. 시애틀 자유여행 가면 도착해서 다른건 둘째치고 시차 적응하느라 많이 힘들 것 같아요ㅠ.ㅠ 3시간만 차이나도 예민한 사람들은 시차적응 때문에 힘든데ㅠ.ㅠ 해외여행 가는건 좋은데 시차 적응이 진짜 가장 큰 문제네요. 우리나라에서 시애틀 터코마 국제공항까지 가는데 걸리는 시간은 직항으로 최소 9시간 40분이 걸리며 직항 항공은 3개의 항공사가 운행 중에 있답니다. 운항은 ..

카테고리 없음 2018.02.23

여름 해외 갈만한곳 - 스위스 자유여행 고고씽

여름 해외 갈만한곳 - 스위스 자유여행 고고씽 안녕하세요~ 한국의 여름은 해가 갈수록 무더워지고 있는데요ㅠ.ㅠ 오늘은 여름 해외 갈만한곳으로 뽑은 스위스의 괜찮은 호텔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름에는 우리나라에 비해서 월등히 비교적으로 선선한 나라라 올 해도 많은 인파가 스위스로 몰려갈거란 생각이 드네요. 취리히 구시가지에 위치한 가족여행 중 묵기에 좋은 호텔 인데요. 바로 슈바이처호프 취리히 호텔 입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2시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12시로 6시 이후에 호텔로 도착하는 경우 미리 호텔 측으로 연락을 해두어야 이후에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4성급 호텔인 슈바이처호프는 준공 된지도 엄청 오래됐는데 세월의 흔적이 크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네요. 일단 위치도 좋고 객실수도 100개가 되지 않..

카테고리 없음 2018.02.20

두브로브니크 여행 , 연인끼리 묵기 좋은 그랜드 빌라

두브로브니크 여행 , 연인끼리 묵기 좋은 그랜드 빌라 명절이 지나고 나니 추위가 살짝 한 풀 꺽인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다시금 눈만 오지 않는다면 이대로 꽃이 하나둘씩 피어 날 듯 합니다. 봄오고 나면 여름도 금방 찾아오겠죠? 이번 연휴 기간에는 저 멀리 유럽의 크로아티아로 여행을 떠나볼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제 마음은 이미 두브로브니크에 가 있답니다. 크로아티아 하면 가볼만한 도시들이 많은데 저는 예전부터 그렇게 두브로브니크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특유의 갈색 지붕들이 깔린 집들과 아름다운 야경 정감 넘치는 시장 분위기까지 완전 말 그대로 취향저격인 여행지랍니다. 두브로브니크 여행을 간다면 남자친구와 묵고 싶은 괜찮은 숙소를 찾아봤는데요. 떡 본김에 제사 지낸다고..진짜 올 여름 휴가 크로아티아로 가자..

카테고리 없음 2018.02.19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모아보기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모아보기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이 오면 부모님이랑 꽃놀이 하러 한번 다녀와야죠.ㅎㅎ 국내여행도 좋고 해외여행도 좋은데요. 오늘은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모아보았습니다. 봄 시즌! 우리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어디로 슝슝-출동해볼까요? 1. 오사카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첫 번째는 일본 오사카 입니다. 일본은 우리나라처럼 벚꽃 축제를 여기저기 지역마다 많이 개최하는 나라죠.ㅎㅎ 특히 오사카 성에서 피는 벚꽃이 엄청 수려하더라고요. 스케일도 남다른!!!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봄을 즐기고 싶다면 오사카 딱 적절하겠죠? 우리나라에서 오사카는 직항으로 채 2시간도 걸리지 않는 위치에 있는데요. 요즘은 항공편도 저렴해서 주말만 살짝 피해서 예약하면..

카테고리 없음 2018.02.14

달링 하버 근처 숙소 ,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기에 적절한 호텔!

달링 하버 근처 숙소 ,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기에 적절한 호텔! 안녕하세요.~ 시드니에는 장관이 멋진 호텔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신혼여행이나 기념일 여행으로 놀러 갔을때 묵기에 적절한 달링 하버 근처 숙소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물론 럭셔리 호텔이기 때문에 금액적인 부분에서는 결코 저렴하진 않다는 점!! 유의하세요~ 달링 하버 근처 숙소 아스트랄 타워&레지던스 앳 더 스타 입니다. 전망도 좋고 편의 시설도 여러개가 있어서 붐빔 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일단! 기초 정보 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3시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11시이고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는 마스터,다이너스,아메리칸,비자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애완동물은 동반 불가하며 기타 편의 시설 정보를 찾..

카테고리 없음 2018.02.08

미서부 여행 , 샌프란시스코 그레이스 대성당

미서부 여행 , 샌프란시스코 그레이스 대성당 가족들이랑 함께 봄 여행을 다녀올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제 입춘도 지났다 본격적으로 조만간 꽃 필 시기가 다가오면 어딜 여행가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아.물론 그 나라도 봄이여야만 하겠지만요.ㅋㅋ 이번에는 미서부 여행을 갈까 싶어 샌프란시스코 쪽으로 눈 길을 돌리고 있는데요. 미서부 여행 가기 좋은 샌프란시스코에는 다양한 명소들이 많이 있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피어39,피셔맨스워프,다운타운, 유니온 스퀘어,다양한 박물관 그리고 그레이스 성당까지! 오늘 제가 미서부 여행 중 꼭~가보고 싶은 그레이스 성당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레이스 성당은 일단 외관부터 나 성당이야 하는 기운을 뿜어내고 있는 곳으로 겉은 물론 내부까지도 웅장한 멋진 곳이랍..

카테고리 없음 2018.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