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5

팔라우 여행 , 중심가+바닷가에 위치한 숙소 추천

팔라우 여행 , 중심가+바닷가에 위치한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남태평양 하면 팔라우 여행이 딱! 떠오르는데요. 신혼여행지로 가기에는 살짝 아쉬운 감이 있지만 대신에 힐링 여행 하러 가기에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이 바로 팔라우죠.^^ 아름다운 남태평양의 바다도 보고 멋진 숙소에서 맛있는거 먹으며 힐링하며 오는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네요! 팔라우 여행 중 묵기 좋은 바닷가 근처에 위치한 숙소를 먼저 추천해드릴게요. 1. 팔라우 로열 리조트 말라카 섬 해변에 자리한 팔라우 로열 리조트라는 곳인데요. 시설도 깔끔하고 널찍해서 좋더라고요. 숙박료도 20만원대라 이 정도면 가격면으로 따져도 크게 비싼것도 아니고요.^^ 레스토랑도 바깥에 있어서 저녁에는 야외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기 넘넘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더라고..

카테고리 없음 2018.04.30

코사무이 신혼여행 , 럭셔리 리조트 샌달우드

코사무이 신혼여행 , 럭셔리 리조트 샌달우드 태국 코사무이도 여유롭게 신혼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인데요. 보통 리조트들을 보면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전망도 좋고 수영장 안에 들어 가 있지만 전경이 바다라 마치 내가 바다에 둥둥 떠있는 느낌이 드는 곳이 많이 있어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준비하고 있으시다면 숙소 많이 찾아보실 텐데요. 럭셔리 리조트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중 묵기 좋은 샌달우드 럭셔리 빌라스 제가 5월 말 기준으로 알아봤었는데 제가 알아 본 사이트에서는 이미 기본 방 빼고 나머지 방은 다 예약이 완료 되어있을만큼 인기 있는 곳이더라고요. 기본방의 숙박료는 20만원대 중반 가격이였어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중 묵기 좋은 샌달우드 럭셔리 빌라스는 공항 근처에 위치해 ..

카테고리 없음 2018.04.25

부킹닷컴 4월 할인코드 가성비 챙기세요!

부킹닷컴 4월 할인코드 가성비 챙기세요! 기나긴 추운 겨울이 지나고 드디어 봄이 찾아왔네요.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 차갑고 아프지 않고보드랍고 따뜻하니 외출하기 딱 좋은데요. 미세먼지만 가신다면 너도나도 집밖으로 나와인산인해를 이루겠지요. 요즘 야외뿐 아니라 공항에서 인산인해를이루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이렇게좋은날 여행을 가는 분들이 늘었기 때문일 거예요. 여행을 가시려는 분들을 위해서 요즘 많은분들이이용하는 부킹닷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부킹닷컴 4월 할인코드만 알면 숙소비용은충분히 할인을 받고 예약을 할 수 있답니다. ▶부킹닷컴 바로가기◀ 여행지가 어디라도 상관이 없어요.왜냐하면 부킹닷컴에서는 지역이랑 일정만검색을 하면 전세계 어디든 검색이 되어호텔이 나오거든요. 그것도 지금 바로 공실이 ..

카테고리 없음 2018.04.24

동남아 휴양지 , 코사무이 쉬기 좋은 리조트 2곳

동남아 휴양지 , 코사무이 쉬기 좋은 리조트 2곳 안녕하세요~ 동남아 휴양지 중에 이번 여름 휴가철에 가기 좋은 휴양지를 추천해드릴게요. 태국에 위치한 코사무이 인데요. 코사무이 하면 신혼여행으로도 많이들 가시지만 우리 아이들 데리고 물놀이 하러 가기에도 좋은 숙소가 많이 있어서 이번 여름 휴가 동남아 휴양지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동남아 휴양지로 놀러 가기 좋은 코사무이에서 쉬기 좋은 리조트 2곳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첫 번째는 코사무이 해변에 자리한 사보이 리조트 앤 빌라 입니다. 코사무이 리조트들 보면 대부분 수영장 시설도 잘 되어 있고 해변이랑 연결 되어 있어서 놀러 나가기가 좋더라고요~ 사보이 리조트는 금액도 저렴한 편이라 가족 여러명이서 간다면 방을 여러개 잡아도 부담 없어서 좋답니다. 체크인 ..

카테고리 없음 2018.04.24

여권 발급 방법 , 쉽게 발급 가능해요~(가격+방법 알아보기)

여권 발급 방법 , 쉽게 발급 가능해요~(가격+방법 알아보기)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서 꼭 필요한게 있다면? 바로 여권이예요. 비자만큼이나 아니 비자보다 더 중요한게 여권인데요. 다른 나라 사람들은 나라는 사람을 모르기 때문에 여권을 통해서 내가 누군지를 확인 하는거라 여권은 해외여행 가기 전에 필수로 발급을 받아야하는거죠~ 오늘은 해외여행 갈 때 꼭 필요한 여권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여권은 한 종류가 있는데 아니라 다양한 종류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여권 발급 방법을 보면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하고 있는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발급이 가능해요. 물론 제한 대상은 제외랍니다. 여권은 특별한 사유가 아니라면 본인이 신청을 해야하고 혹시라도 갱신 개념으로 재발급한다면 이전 여권을 반납하고..

카테고리 없음 201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