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기청정기 구입전 어떤걸 사야할까

행복을전해요 2020. 5. 21. 11:07

 

공기청정기 구입전 어떤걸 사야할까

 

 

 

요즘에 날이밝으면 기침하자마자 현재시간 보고 동시에 미세먼지 점검하는 사람들이 많을 거예요.

그렇지않아도 요즘같이 날씨가 추운 동지에는 내부 산소를 순환하는 것이 간편하지 않으니 더더욱 좋지못하니 결코 화창한 날이라도 숙면을취하고 이불을 정리해놓고 빨래감을 개는 것과같이 사람이 생활속에서 아무렇게나 무심하게 하고있는 행동들로 발생할수있는 먼지로 인해서 1년 365일 꼭있어야되는 물건으로 이제부터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므로 지금즉시 모델명 결제할때 고려해야 하는 항목에 대해서 체크할게요 산소 정화 및 먼지 두드러기 물질, 새집증후군의 문제로 유기화합물, 미세먼지 등을 제거해주는 물품입니다. 가습기 기능을 플러스한 물체가 만들어지고 있기에 이전보다 편리하게 사용될 수 있어요. 제품들마다 필터교체 여부, 정화 면적, 전력소모량이 같지않으니 이용자 환경에 옳게 결정해야 합니다 오염된 산소를 팬으로 마시고 미세한 먼지나 세균류를 집진해서 체취나 담배냄새를 뺀다. 필터속에는 몰트프렌이나 유리섬유를 이용해서 집진하는 기계식 필터, 유리섬유와 셀룰로스 섬유를 사용해 미립자를 모아두는 고성능필터가있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쓰게되지만 그 용도상 오피스 병원 과같이 다양한 공간에서 쓰이고있다.

일반적으로 큰건물에는 습식이, 소형기관에는 건식이 사용되어진다.

클린효과 98프로로 높지만 먼지가 부착에 의한 저항의 증가가 크기 때문에 계속적으로 정리를 해주어야 한다. 전력은 적게들이고 사용하면서도 많은 환경적인 편리함을 챙겨다 준다. 예시를 든다면 먼지, 꽃가루, 애묘의 털, 사상균 포자, 집먼지진드기의 오줌 예민한 사람에게 알러지를 생기게한다. 그리고 담배 연기 입자와 휘발성 유기화합물들은 건강에 나쁜영향을끼칠수 수 있답니다. 이러한 공기상의 오염 물체들을 저감하기 위해 사용되어지며 또 알레르기와 천식에 시달리고있는 사람에게 용이하다. 그 밖에도 주기적으로 해야 하는 집안 클린의 필요성도 덜해지네요. 공기청정기를 결정할 때, 소비자들은 여러 선택에 의해서 영향을 받을수도있고 대표적인 것이 청소 능력입니다. 이것말고도 조심해야하는 제품의 정화 능력, 소음, 필터 교체 주기, 전력 소비, 시각적 요소 등도 들어가진다. 시끄러움은 대개는 팬이 설치된 경우 나타나는데 이는 바람의세기에 따라서 차이가있고 또다른 가전기기와 견주어봤을 때 낮은 편이예요. 하지만 또다른 전자기기와 다르게 거의 하루 내내 작동시키기 때문에 민감한 구매자의 경우 일상이나 취침에 방해가되기도 한다. 그리고 전력 사용금액을 고민하는 사용자의 결정을 도와주기 위해, 에너지 스타 와같이 에너지 효율 표시가 부착된 제품이 나오고 있어요.

규격도 정해져있다.

한국청정기협회도 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규격을 제정하여, 성능 시험을 실시하고 규격에 적합한 가전제품에 맞춰서 CA마크를 휙득할수있게하고 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의 인증딱지가 부착되었는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해요. 요근래 미세먼지는 일반사람들에게 떼려야뗼수없는 문제로 되면서 필요성이 관건이되어진 만큼 결정하실 때 제일의 선택 기준을두고 이리저리 비교해보고 고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