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익스피디아 3월 할인코드로 휴양지 가세요~

행복을전해요 2017. 3. 14. 14:04

익스피디아 3월 할인코드로 휴양지 가세요~

 

 

 

 

날이조금 따뜻해지나 싶었더니
또..꽃샘추위 ㅠㅠ

이상하게 이번 겨울은 너무 긴거 같아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여름만 있는 동남아로
여행가기로 결심했어요 ㅋㅋ 이번여행지는 홍콩!

 


 

 

호텔은 익스피디아에서! ㅋㅋ
왜냐! 익스피디아 3월 할인코드가 있어서
매우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 가 있어서
숙박 부담이 훅 줄어들거든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휴호텔도 많고
후기들도 많아서 참고해서 예약 하기도 너무 좋구요~

 

 

 

 

 

홍콩도 우리나라 만큼 참 많은 호텔이
있네요~ 홍콩은 바다도 있고 도시도 있는 곳이라서
참 좋은거 같아요 ㅋ

휴양도 즐길수 있고 쇼핑도 할수 있잖아요!크큭..

이번에 가면 가방이라도 하나 지를예정이에요 ..ㅋㅋ

 

 


 

 

참, 제가 고른호텔은 요기에요~
평점을 보고 혹했어요 ㅋㅋ

 

 

 

 

특히나 마음에 드는건 수영장~
도둑들에 나오는 전지현이 간 수영장 만큼은 못하지만 ㅋ
거긴 너무 비싸서 적당한 가격에 익스피디아 3월 할인코드로
할인받으면 저렴하면서 좋은 가성비 최고의
호텔을 선택 했답니다

 

 

 

 

하나의 룸에도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확달라져요~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지 환불이 가능한지에
따라서 달라지니 참고하세요

전 확실히 조식은 무조건!! 호텔의 꽃은 아침6시에 일어나서
먹는 조식이니까요 ㅋㅋ

 

 

 

 

해외호텔은 바우처가 영문으로 출력되기 때문에
꼭 영문으로 기재하셔야 해요~~

 

 

 

 

카드도 역시 비자나 마스터같은 마크가 있는
해외카드만 사용이 가능 하다는점,!

그리고 익스피디아 3월 할인코드는 할인쿠폰입력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창이나오는데 거기에 익스피디아 3월 할인코드를
입력하시고 적용누르면 총 금액에서 할인된걸 확인 하실 수
있답니다~ 꼭 금액확인하고 결제하세요!

 

 

 

 

▶ 호텔 할인 예약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