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도움말입니다.
Microsoft Excel에서 VBA를 사용하여 Excel에서 Word 제어
Excel VBA로 Word 문서 만들기
Excel 데이터 범위에서 서식이 지정된 Word 표 만들기
-------------------다음은 Word에서 책갈피 텍스트를 바꾸기 위해 작성한 코드입니다.
Sub FillBookmark(ByRef wdDoc As Object, _
ByVal vValue As Variant, _
ByVal sBmName As String, _
Optional sFormat As String)
Dim wdRng As Object
'store the bookmarks range
Set wdRng = wdDoc.Bookmarks(sBmName).Range
'if the optional format wasn’t supplied
If Len(sFormat) = 0 Then
'replace the bookmark text
wdRng.Text = vValue
Else
'replace the bookmark text with formatted text
wdRng.Text = Format(vValue, sFormat)
End If
're-add the bookmark because the above destroyed it
wdRng.Bookmarks.Add sBmName, wdRng
End Sub
자세한 내용은 여기
http://www.dailydoseofexcel.com/archives/2004/08/13/automating-word/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06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