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덴마크 여행 준비 시작해볼까요?

행복을전해요 2017. 10. 20. 11:58

덴마크 여행 준비 시작해볼까요?



안녕하세요.ㅎㅎ 북유럽으로 여행 준비


하고 있으신 분들!


북유럽하면 덴마크가 핫스팟 여행지이더라구요.^^


오늘은 덴마크 여행 준비 어떤걸 해야하는지


알아봤는데요.


덴마크 비행시간은 경유 1회를 거쳐서 최소 12시간


50분이 걸리고요.


핀에어,폴란드,대한,루프트한자독일 항공이


운항을 하고 있답니다.







덴마크 여행 최적기도 찾아보니 6월 말부터 8월까지를


덴마크 여행 성수기로 꼽더라구요.


평균 날씨가 덥지도 않고 백야 현상도 6월말부터 시작해


8월까지 이어진다고 해요.


그리고 다양한 축제가 많이 열리기 때문에 관광하러


가는 사람들에게는 구경거리 많고 먹거리 많고 사진 찍기에


좋은 시기랍니다.




덴마크는 겨울이 굉장히 춥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덴마크 여행은 겨울에는 피하는게 좋은데요.


10월~4월까지는 춥기 때문에 문을 닫는 관광지도 많다고


해요. 그러니 덴마크 여행은 꼭~날씨 따뜻할 때 가야겠더라구요.


돌아볼만한 주요도시는 코펜하겐,오르후스,에스비에르,헬싱괴로,


프레데릭스하운 등 다양하게 있으며 주요 관광지


정보도 당연히! 찾아봤죠~ㅎㅎ






덴마크 여행 중 가볼만한 관광지로는 코펜하겐은


인어공주 동상,니하운,티볼리 공원,칼스버그 공장, 아밀리엔보르 


궁전,코펜하겐 시청사,크리스티안보르 궁전 등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덴마크 여행 가면 니하운이랑 크리스티안보르


궁전은 꼭 둘러보고 오고 싶더라구요.^^


오덴세로 가시는 분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인 안데르센


박물관부터 안데르센 공원,카를 닐센 박물관등이 있어요.







덴마크 여행에 가서 꼭~먹어보고 와야할 음식으로는 


우유랑 치즈,돼지고기 인데요.


광고에서도 덴마크 치즈~우유~ 많이 나오는거 보셨죠?


괜히 그런 광고가 있는게 아니라며ㅋㅋ


호밀빵에 새우랑 채소 등을 얹은 샌드위치랑 돼지고기


요리 등 다양한 대표적인 음식들이 많이 있어요.


생각보다 우리나라 입맛에 잘 맞을 것 같네요.


맥주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코펜하겐 칼스버그,츠보르


지역으로 가면 맛나는 맥주도 먹을 수 있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