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세부 클럽 3대장 !

행복을전해요 2017. 4. 18. 14:19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세부 클럽 3대장 !

 

 


 

 

여행의 밤은 기다려지기 마련 아닌가요?

야경을 즐기는 사람도 있고, 또는 밤을 불태우는 올빼미족 혹은

클러버들에게는 해가진 어둑한 저녁은

오히려 알 수 없는 호랑이 기운이 솟기 마련!

 

 


 

 

 

그래서 오늘은 세부 클럽 3대장을 소개해볼까해요.

세부에서의 클럽은 어떨지, 분위기는 어떨지

함께 공유해봅니다 ^^

 

 


 

 

 

첫번째로는 세부 클럽의 조상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

클럽 J Ave 입니다 ! 영어로 되어있어서 제이브, 제이 에비뉴 등등

다양하게 부르기도 하더라구요

 

 


 

 

 

이곳은 이전 펌프라는 클럽과 시대를 호령하던 줄리아나 클럽이 있던 자리로,

아직까지도 많은 현지인들에게는 세부 줄리아나라고

불라고 있다고해요 ㅎㅎ

 

 


 

 

 

세부에서 클럽 가기 위해 택시기사들에게 줄리아나 클럽이라고 해도

바로 알아차리고 데려다 줄 정도로 유명한 곳이에요 ㅋㅋ

이곳은 유명하다 못해 주말이면 거의 한국인 관광객들이나,

학생들이 점령하다시피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

 

 


 

 

 

두번째는 요즘 세부 클럽 중 핫한 Liv 인데요 ~

우리에게도 익숙한 EDM이 나오는 전문클럽으로 다른 클럽과는 좀 다르게

필리핀 중상류층 자제들이 많이 이용하는 클럽이라네요 ~

그래서 주말엔 외제차도 클럽 앞에 줄을 선다고하더라구요 ㅋㅋ

 

 


 

 

 

마지막으로는 막탄에 Lotus라는 곳이 있는데요 ~ 막탄에 숙소가 있는 분들!

세부까지 나가기 부담스러운 여행객들에게 가장 적합한 곳이에요 ^^

이렇듯, 세부 클럽 3대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밤을 즐기실분들 고고씽해보시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