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리스 5성급호텔 - 휴양하기 최적화된 빌리지 하이츠

행복을전해요 2017. 6. 16. 13:10

그리스 5성급호텔 - 휴양하기 최적화된 빌리지 하이츠

 

 

 

 

안녕하세요~ 이제 휴가가 다가오면 많은 분들이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시는데요.

저는 이번 여름 신들의 나라 그리스로 놀러갈 예정이예요.ㅎㅎ

이왕 휴가 즐기러가는거 그리스 5성급호텔에서

최고 휴양을 만끽하고자 미리 예약을 진행했는데요.

 

 

 

 

 

 

 

 

제가 선택한 그리스 5성급호텔은 빌리지 하이츠

골프 리조트 바이 다이아몬드 리조트 입니다.

이름이 좀 길죠? 그냥 빌리지 하이츠라고 기억하면

될 것 같아요.ㅋㅋ

그리스 5성급호텔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 갑인 숙박장소로 헤르니소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파트식 호텔이기 때문에 가족여행 시 가기

좋은 호텔인데요.

아무래도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있기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아이들의 경우 호텔 보다는 리조트나 아파트식

호텔을 선호하기 때문에 일부러 그런 곳을

찾아 예약하시는 분들도 꽤 있고요.

 

 

 


 

 

 

 

그리스 5성급호텔 빌리지 하이츠는 가족호텔로

좋은만큼 시설이 놀이에 최적화 되어 있는데요.

야외 수영장은 물론 시설 내 놀이터와 DVD플레이어

미니 골프,야외 테니스코트,레스토랑,나이트클럽

실내수영장,함맘,풀사이드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호텔 내부에 나이트클럽이 있는 곳

다른 유럽에서 한번 본적 있는데ㅋㅋ 그리스에서

나이트가 있는 호텔이 있을 줄 몰랐네요.

새로운 발견! 이번에 놀러가면 여름이라 아마

핫한 밤문화를 즐기러 갈 것 같아요. 쉣킷~쉣킷~

벌써부터 흥이 올라오네요!

 

 

 


 

 

 

 

 

호텔에서 노는것도 좋지만 이왕 여행간거

몇 시간정도는 투어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리스 5성급호텔 빌리지 하이츠 근처 돌아볼만한

명소도 검색해봤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쿠아월드 수족관부터 스타 비치

워터파크,공룡 공원,크레타쿠아리움 등이 있더라고요~

조금 더 먼 곳에 구경거리가 더 있긴 한데 택시나

렌트를 해서 돌아다니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