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쿄여행 도쿄타워에서 야경과 원피스테마파크까지!

행복을전해요 2017. 12. 19. 14:44

도쿄여행 도쿄타워에서 야경과 원피스테마파크까지!




도쿄여행의 꽃은 도쿄야경을 구경하는 것인데요.


도쿄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곳이 정말 많겠지만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유명한 이유가 있는거겠죠


도쿄타워가 가장 도쿄의 야경을 


아름답게 바라볼수 있는 좋은 곳 인 것 같습니다.




도쿄타워는 kkday 라는 어플을 통해서 


할인된 금액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데


현장 매표소로가셔서도 티겟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지 현장 매표소로 가시면은 언어의 장벽이 있어야 하는데


요새는 구글 번역기도 있어서 구입하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겁니다.




도쿄타워 전망대에서 내려보는 도쿄의 시내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만큼 화려했어요


일본의 수도인만큼 도쿄시대를 한눈에 보니


일본을 모두 돌아본 듯한 ㅋㅋㅋㅋ


도쿄타워에서 일본의 전부를 눈에 담아올수 있었던거 같아요



도쿄타워 내부엔 다양한 테마파크가 있는데요


다양한 캐릭터, 조형물들을 구경하고


사진도 찍을수 있어요!


그래서 인가요?  여행객들이 도쿄타워를


왜 이렇게 많이 찾는지 알것 같더라구요



그중 전세계적으로 인기인 원피스 테마파크가 


세 개의 층으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원피스 덕후라면 꼭 가봐야 겠던데요??ㅎㅎ


도쿄야경도 보고 원피스 테마파크도 구경하고


일본여행을 알차게 다녀오시려면 


도쿄타워 꼭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