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마 호텔 - 보자르 양식 느낌의 라 레지덴자

행복을전해요 2017. 6. 28. 12:10

로마 호텔 - 보자르 양식 느낌의 라 레지덴자

 

 

 

안녕하세요~ 로마 중심가로 괜찮은 호텔 찾고

있으셨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유심히~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금액도 괜찮고 지리도 괜찮아 근처에 명소가

많은 로마 호텔 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로마 호텔은 바로 보자르 양식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 라 레지덴자 호텔

인데요.

내부 인테리어가 마치 왕궁처럼 되어 있어서 한국

호텔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 나더라구요.

입구부터 일단 뭔가 다른 느낌이 나죠?ㅎㅎ

 

 

 

 

 

 

 

 

내부는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데 전체적으로

따뜻한 색감을 사용해서 그런지 긴장이 팍~풀어

지는 듯한 로마 호텔이예요.

위치는 로마 중심에 있어서 걸어서 이동 가능한

명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로마 호텔 라 레지덴자 근처에 가볼만한 명소로는

바르베리니 궁전부터 보르게세 공원,트레비 분수,

유명한 스페인 계단, 오페라 극장, 보르게세 미술관

등이 있어서 관광지 투어 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일 듯

싶네요.ㅎㅎ

먼 거리 이동해서 명소 투어하는것도 괜찮지만

체력적으로 힘드니 사실 가까이에 걸어서 보고 올

수 있는데가 제일 좋긴하더라구요.

 

 

 

 

 

 

 

 

로마 호텔 라 레지덴자는 맛있는 음식을 무료로

아침에 먹을 수 있으며 바 라운지와 카페,도서관도

준비되어 있어서 시간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답니다.

옥상에도 테라스가 있으니 로마 중심가에서 멋지게

휴가를 즐긴다는 기분 제대로 낼 수 있겠네요.ㅎㅎ

공항 교통편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오기

힘든 사람들은 미리 호텔에 연락해서 호텔 차를 타고

오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로마 호텔 라 레지덴자는 체크인시 개인

신분을 꼼꼼하게 체크하더라구요.

아기들도 다 포함해 모든 숙박자들은 체크인 할때

사진이 붙여져 있는 정부 발행 신분증이나 여권을

꼭~보여줘야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보안 까지 철저해서 더 끌리는 로마 호텔

라 레지덴자! 1박 숙박료도 저렴한 편에 속하니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한번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