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로스앤젤레스 여행 , 가볼만한곳 알려드릴게요!

행복을전해요 2017. 10. 26. 10:34

로스앤젤레스 여행 , 가볼만한곳 알려드릴게요!











뉴욕 다음으로 미국을 대표하는 도시로 꼽히는 곳


바로 로스앤젤레스 인데요.


딱10월부터 여행하기 좋은 날씨라 친구들,가족들이랑


많은 분들이 놀러가더라구요~ㅎㅎ


저는 11월에 로스앤젤레스 여행을 다녀올건데요.^^


강수량도 적을것으로 예상되 여행 내내 맑은 날씨로


관광하고 올 수 있을 듯 하네요.





오늘은 로스앤젤레스 여행 중에 가볼만한곳을 알아봤는데요.


와~역시 대도시라 그런지 가볼만한 명소 검색해보니 무려


90개가 넘더라구요.ㅋㅋ 대박이죠?


그 중에서도 아~여긴 가보고 싶은 곳인데? 라는 곳만


골라봤답니다.ㅎㅎ


사실 마음은 명소라고 나와 있는 곳 전부 가보고 싶네요ㅠ.ㅠ






1. 산타 모니카 해변


첫 번째로 로스앤젤레스 여행 중에 가보고 싶은 곳은


산타 모니카 해변인데요.


LA 다운타운에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해변으로 산타 모니카


피어를 가운데 두고 양쪽에 레스토랑부터 선물가게


여러 노점상들이 굉장히 많이 있더라고요.


피어 위쪽으로 가면 퍼시픽 공원이 있는데 퍼시픽 공원에


관람차와 롤러코스터가 있어서 아이들이랑 놀러 가기에


안성맞춤이더라고요.


관람차타면 해변이 다 보여서 특히 저녁에 연인,부부끼리


좋은 시간 보내기에도 좋은 장소랍니다.ㅎㅎ







로스앤젤레스 여행 중 가볼만한 산타 모니카 해변은


주말은 피해서 가야하는데요.


주말에는 LA 시민들도 많이 찾아오고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가서 주차를 할 수 없을만큼 사람들로 넘쳐난다고


해요.ㅠ.ㅠ 그렇기 때문에 주말에 간다면 차를 두고


여유롭게 해변을 만끽하고 싶다면 평일에 가야겠더라고요.




2. 베버리 힐즈


다음으로 로스앤젤레스 여행 중 가보고 싶은 곳은 


부자들이 많이 산다는 베버리 힐즈 인데요.ㅎㅎ


이런곳에 가면 내가 영화속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많이 들 것 같아요.


미국에서도 부자로 손꼽히는 사람들이 많이 살고 있고


고급 주택도 굉장히 많다고 해요.


주택가 인근에 고급 부티크가 많이 있는 로데오 드라이브가


굉장히 유명한데요. 럭셔리한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베버리 힐즈는 빠질 수 없는 명소더라고요.


저는.. 쇼핑은 아이쇼핑만 하겠지만ㅋㅋ LA갔으니 꼭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