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마카오여행 에그타르트 로드스토우에 다녀오다.

행복을전해요 2017. 12. 20. 09:13

마카오여행 에그타르트 로드스토우에 다녀오다.






예전에 친구가 마카오 여행 중 선물로 사온 에그타르트


친구가 선물을 주면서 현지에서 먹어야 더 맛있다고 미안해하며 주던데


그래도 맛있었던 기억에 이번 마카오여행에서는 제가 직접 방문해 보았어요


남자친구와 함께 가게 되었는데요 !!


친구가 사줬었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설명하면서


마카오여행 중 남친손을잡고 총총 다녀왔습니다^^





마카오 베네시안 쇼핑몽 안에 있는 로드스토우.


이미 많은 여행객들에게 소문나 있는 맛집이라고해요


그래서 저희가 갔을때도 사람이 많아 좀 기다렸던거 같아요


사람이 많은 만큼 한국에서 먹었던거 만큼 맛있겟지? 하는 기대를 하며


여유롭게 기다렸어요 ㅎㅎ 





이곳은 중국위안, 홍콩달러, 마카오달러를 모두 받더라구요


전 마카오달러를 준비해가서 마카오달러로 지불했답니당


커피랑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어용 ! 하나에 10달러씩!!


커피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에그타르트


친구말대로 현지에서 바로 먹으니까 진짜 더 맛있더라구여



바삭한 파이안에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사르르 녹는것 같은 느낌의 에그타르트 


금방해서 먹은게 따뜻한것이 더더더더 맛잇었어요


확실히 조금이라도 식은뒤 맛을보니


맛이 좀 많이 다르더라구용 하항


에그타르트는 금방해서 먹는게 맛있었어용!





남자친구랑 커피마시며 이야기하다보니


순식간에 사라진 에그타르트들.....사실 먹는데 3분도 안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맛있어서 우린 한개씩 더 사먹은건 안비밀!!^^


식으면 그만큼 맛있지 않기떄문에 저희는 그냥 더이상 구입하지않고


아쉽지만 뒤끝없이 돌아섰답니당


다음에 또 마카오여행을 가면 또 먹어야겟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