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국 애국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행복을전해요 2023. 3. 8. 12:30

미국 애국가는 "The Star-Spangled Banner"라는 제목의 노래로, 미국의 국가로 공식적으로 쓰이고 있다. 이 노래는 전 세계에서 미국의 대표적인 국가로 알려져 있으며, 매년 많은 행사나 스포츠 경기에서 우정과 감동을 전달하고 있다.

"별이 빛나는 깃발"이라는 제목의 노래는 미국 군대의 곡으로 시작되었다. 1812년 영국과의 전쟁 때 발생한 특정 사건을 체감한 시인 프랜시스 스콧 키의 시가 그대로 인용되어 만들어졌다.

이 노래는 높은 음역대의 기교를 필요로 하여 부르는 것이 어려운 노래로 알려져 있다. 또한 곡의 내용은 미국의 비극과 희생을 상징하는 것으로, 특히 스크린에 연기 없이 부를 시기에는 많은 독립성 인형들이 사라졌을 만큼 감동을 주는 곡이라고 할 수 있다.

미국 국민들은 이 노래를 부를 때, 전 국민이 함께 미국의 자유와 독립을 위해 싸운 영웅들을 기리는 존경심을 보여준다. 노래 한 곡으로 그들의 명예, 노력, 용기, 그리고 그들이 달려온 길의 기념비로 무엇보다 소중한 기념품으로서 기념하는 것이다.

이 노래는 미국 국민들의 자부심을 상징하며, 그들의 역사와 문화를 대변하고 있다. 따라서 미국에서는 매년 많은 행사에서 이 노래를 부르며, 국기를 매어 놓은 전투기를 성내며 노래를 부르는 등의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 노래는 미국 국민들이 자신들의 나라와 정치 체제, 사회 및 문화로부터 끊임없이 영감을 얻는 것을 상기시키므로, 미국 인들에게는 매우 소중한 노래이다. 게다가 이 노래는 미국의 다양한 문화와 제트하는 사람들의 다양한 배경을 견뎌낼 수 있는 자유와 다양성의 상징으로 인식되어져, 미국 국민들의 특별한 자부심으로 여겨지고 있다.

 

2023.03.07 - [분류 전체보기] - 40대 남자 건강에 좋은 음식

2023.03.08 - [분류 전체보기] - 대출금리와 미국 금리인상의 영향에 대해서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