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서부 여행 , 샌프란시스코 그레이스 대성당

행복을전해요 2018. 2. 6. 10:11

미서부 여행 , 샌프란시스코 그레이스 대성당






가족들이랑 함께 봄 여행을 다녀올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제 입춘도 지났다 본격적으로 조만간 꽃 필 시기가


다가오면 어딜 여행가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아.물론 그 나라도 봄이여야만 하겠지만요.ㅋㅋ


이번에는 미서부 여행을 갈까 싶어 샌프란시스코 쪽으로


눈 길을 돌리고 있는데요.






미서부 여행 가기 좋은 샌프란시스코에는 다양한 명소들이


많이 있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피어39,피셔맨스워프,다운타운,


유니온 스퀘어,다양한 박물관 그리고 그레이스 성당까지!


오늘 제가 미서부 여행 중 꼭~가보고 싶은 그레이스 성당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레이스 성당은 일단 외관부터 나 성당이야 하는 기운을


뿜어내고 있는 곳으로 겉은 물론 내부까지도 웅장한


멋진 곳이랍니다.


위치는 캘리포니아 스트리트에 있으며 도심 속에서


고요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그레이스 성당은 이탈리아에 있는 두오모 성당의


천국의 문을 모티브로 입구를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두오모 성당도 멋지지만 그레이스 성당도 멋진 것 같아요.ㅎㅎ


입장료는 기부금을 내고 입장하면 되고 성당 운영시간은


오전8시 시작으로 끝나는 시간은 매일 다르다고 해요.


목요일은 오전7시 부터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성당 그레이스!


유니온 스퀘어에 가서 피셔맨스 워프 방향으로 높은


언덕을 올라가면 보이는데 걸어 가면 거리가 좀 있다고 하네요.


근처에 여행 하면서 잠깐 들러 쉬기 좋으니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샌프란시스코 여행 중


그레이스 성당에 한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