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 가성비 좋은 숙소 공유

행복을전해요 2018. 1. 9. 12:48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 가성비 좋은 숙소 공유





안녕하세요~>.<~신랑이랑 올 설에 스페인 바르셀로나 자유여행을


가는데요. 신혼여행으로 다녀오고 싶었던 곳이지만ㅠㅠ


이래저래 안맞아서 신혼여행은 괌으로 다녀오고 이번 기념일 여행으로 


드디어 스페인 가게 됐네요.ㅋㅋ


스페인 여행 검색해보니 갈 곳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서


가면 한국 안돌아 오고 싶을지도요.ㅠㅠㅋ


일단 항공권 예약하고 숙소도 차례대로 예약하고 있는데요.


시설도 좋고 위치도 좋은 가성비 좋은 숙소 하나가 있어서


이웃님들하고 함께 공유하려고요.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중 묵을 숙소로 위치는 시우타트 벨라에


있는 유로스타스 그란드 마리나 호텔 인데요.


1박 숙박료가 10만원대 중반부터 5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일단 시설이 굉장히 럭셔리 해서 신혼 부부가 묵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전망도 좋으니 밤에는 객실에만 있지 말고 테라스로 나와


커피 한 잔 들고 밤의 바르셀로나를 즐기는 것도 넘넘 낭만적일 것 같네요.











유로스타스 체크인 시간은 오후3시이며 체크아웃은 다음날 정오이며


24시간 내내 공항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24시간 내내 이용은 가능하지만 미리 호텔에 연락을 해둬야 버스가


공항까지 오니 예약 번호 나오면 바로 호텔에 연락해서 픽업


서비스 요청은 따로 해두어야 합니다.


애완동물 동반은 불가능하고 유아용 침대 또한 따로 제공되지


않는 부분 참고하세요.










그래도 개인적으로 시설 들이 낙후되지 않고 모던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어서 계속 눈길이 가더라고요.


특히 수영장이랑 테라스 파티오가 진짜 멋진데요.


파티오 사진을..제가 첨부를 안했는데ㅠ 파티오가 진~짜 야경 전망 갑이더라고요.


맨 위층에 있어서 바르셀로나의 야경이 바로 보이고 마치


부산에 더베이 카페 가있는것 같은ㅋㅋ 그런 느낌이 드는 곳이였어요.










바르셀로나 자유여행 중 묵기 좋은 유로스타스 그란드 마리나 인근에


가볼만한 명소로는 바르셀로나 대성당,카탈루냐 음악당,라스 람블라스,


몬주익,사그라다 파밀리아 등이 있으며 조금 더 가면 카사 바트요랑


카사 밀라.바르셀로나 상설 전시장,구엘 공원등이 있더라고요.


어차피 호텔이 있는 곳이 도심에다 해변도 인근에 있고 상업지구라서


여행 하는 여행객들은 불편함 1도 없을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