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발리여행 신나는 자연물놀이 하러가자~

행복을전해요 2017. 3. 27. 17:07

발리여행 신나는 자연물놀이 하러가자~

 

 

 

안녕하세요.인도네시아에 위치한 발리 섬에는
자유여행 또는 패키지 여행으로 많이들
다녀오시는데요. ㅎㅎ

발리여행 정보를 찾다보니
예전 티비에서 방영했던 발리에서생긴일 드라마가 딱!
생각이 나더라구요.

 

 

 

 

발리여행을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재밌게
즐거울 수 있는 여행지 소개해드릴게요~

1. 워터밤 발리

국내에서도 워터파크는 있지만 외국이랑
규모 자체가 다르죠.

입장료를 내고 입장하기 때문에 하루
종일 놀 수 있어서 뽕뽑기에 적절한
곳 인데요.

 

 

 

 

발리여행으로 워터밤에 가시면 자연과 물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데요.

씻고 나올때 샤워장에 샴푸나 구비되어 있는
세면도구가 없기 때문에 개인으로 필히
챙겨 가야 합니다.

 

 

 

 

슬라이드의 종류가 많아서 이것저것 다
타다보면 어느새 하루해가 져무는 워터밤
발리!

역시 휴양지에 가서는 물놀이,놀이기구
타고 오는 맛도 있어야 하는것 같아요.ㅋㅋ

 

 

 

 

다음으로 발리여행 시 가볼만한 명소는

2. Sekumpul Waterfalls 

싱가라자에 위치한 폭포 입니다.
발리여행 시 꼭! 가봐야하는 폭포로
아이와 함께 가기에는 조금 힘든 코스라
어른들끼리 구경하기 적절한 곳 입니다.

 

 

 

 

발리의 장관을 볼 수 있는 폭포로
다녀오신 어떤 분 중에서는 하루종일
폭포를 보고 싶다할 정도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물 줄기 자체가
매우 장관을 이루는 Sekumpul Waterfalls!

 

 

 

 

마지막으로 발리여행 시 가볼만한 명소로는
누사 렘봉안에 위치한

3. Devil's Tears

악마의눈물은 지도에 뜨지 않는 곳이며
드림비치 근처에 있습니다.

 

 

 

 

사진찍기에도 좋아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가는
곳인데요.


지는 석양조차 너무 아름다워 그 경관을
눈에 담느라 바쁜 곳이죠.ㅎㅎ

발리도 관광하기 좋은 곳이라 여행하고
볼거리가 참 많은것 같아요.^^

발리여행 알차고 즐겁게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