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콕 자유여행 , 가볼만한 곳 아시아티크&짜뚜짝 시장

행복을전해요 2018. 3. 20. 12:52

방콕 자유여행 , 가볼만한 곳 아시아티크&짜뚜짝 시장




안녕하세용~ 방콕 자유여행은 다른 나라 여행보다


더욱 쉽게 돌아다닐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이 엄청나게 잘 발달 되어 있지 않지만


방콕의 택시들이나 도보로 걸어서 여행을 하기에


나쁘지 않기 때문이지요.ㅎㅎ



방콕 자유여행을 간다면 어디로 가볼지 코스


선정을 잘 하고 떠나야 할텐데요.


오늘은 방콕 자유여행 중 가볼만한 곳 두 곳을


뽑아봤으니 아직 방콕 여행 전이라면 참고


하셔서 찾아보시고 마음에 들면 출동 고고


하기로 해요.




방콕 자유여행 중 가볼만한 곳 첫 번째는 아시아티크


입니다. 예전부터 지금까지 방콕의 명소로 꼽히고


있는데요. 다만..예전보다 현지 느낌이 많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어요ㅠ.ㅠ


한국인들은 물론 중국인,일본인까지 많은 사람들이


태국으로 여행을 오다보니 태국인들보다 한국,중국,일본


사람들을 더 많이 만난다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래도!!! 태국의 야시장을 즐기고 싶다면


아시아티크 가볼만한데요.


해가지고 밤이 되면 리버 프론트의 아름다운 야경도


더불어 감상할 수 있으니 방콕 자유여행을 간다면


한번 들러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 명소랍니다.


가게 되면 1,500개가 넘는 가게와 40여개가 넘는


레스토랑 골라가는데만 해도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네요.ㅎㅎ



방콕 자유여행 중 가볼만한 곳 다음으로 추천하는


곳은 짜뚜짝 시장인데요.


태국쪽은 시장,야시장이 크게 발달되어 있는데


수많은 시장 중에서도 짜뚜짝 시장은 1위를 달리고


있는 곳이랍니다.


위치는 시암과 칫롬에 있으며 영업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9시~오후6시이며 평일은 상점마다


다르기 때문에 방문 해봐야 압니다.




짜뚜짝 시장에 가보면 알겠지만 정말 안파는거


없이 다 판매하는 시장이더라고요.


시장 규모가 어마 어마 하기 때문에 제대로 둘러보려면


하루를 돌아도 다 못보는 곳이랍니다ㅠ.ㅠ


다양한 물건을 다 보고 싶다면 백프로 가게


문을 다 여는 주말에 방문하는게 좋고 그냥 구경만


해도 시간이 잘 가는 곳이니 기념품 구입하고 싶다면


짜뚜짝 시장 완전 강추합니다.


아, 돌아다닐때는 지도를 챙겨서 다니는게 좋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