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콕 주말시장 - 최대 규모 짜뚜짝 구경가요~

행복을전해요 2017. 5. 31. 10:10

방콕 주말시장 - 최대 규모 짜뚜짝 구경가요~

 

 

 

안녕하세요~ 각 나라마다 주말시장과 야시장이

열리면 먹거리,볼거리가 다양해서 뭐 사러가는거

아니더라도 가기 좋은데요.

더운 날씨지만 그래도 시장에 한번 가봐야하지

않겠냐며 친구손 부여잡고 방콕 주말시장 투어

하고 왔어요.

 

 

 

 

 

 

 

저희 둘이서 갔던 방콕 주말시장은 짜뚜짝 주말시장

인데요. 방콕에서도 유명한 주말시장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방콕에서 열리는 주말시장 중에 가장 규모가

커서 그런것 같아요.

 

 

 

 

 

 

사람도 많고 먹거리도 많고 처음 보는 물건도

진짜 많았었는데요.ㅋㅋ

방콕 주말시장 짜뚜짝은 딱@! 주말 이틀간만

짜뚜짝공원에 열리더라구요.

저희는 토요일날 갔었는데 이 날도 사람으로 붐벼~붐벼

상태였네요.

 

 

 

 

 

 

짜뚜짝 시장을 다른말로는 제이제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제이제이가 더 부르기 편하죠?ㅋㅋ

구경하면서도 끝이 없어서 왜 이렇게 판매하는

사람들이 많냐고 그랬었는데 한국에 와서

찾아보니 무려 15.000개 이상의 노점상들이

펼쳐져 있어서 그런거더라구요.ㅋㅋ

어쩐지.................

 

 

 

 

 

 

주말시장이라고 해서 마구잡이로 펼쳐졌던건 아니고

구간별로 비슷한 물건들끼리 함께 팔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길거리 다니면서 먹기 좋은 먹거리 사고

기념품 살거리 있나~해서 둘러보니까 태국 전통 의상도

있었고 골동품이랑 주방용품,공예품,옷,액세서리 등등

다양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태국이 생각외로 공예품이 예쁜게 많아서 저는 팔찌랑

목걸이 엄마랑 여동생꺼 사와서 나눠줬네요.ㅎㅎ

방콕 주말시장 제이제이는 벼룩시장 개념이 강한 곳이라

중고물품 거래도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더라구요~

아 그런데.. 야생동물도 판매를 하는데..ㅠㅠ 이건 좀..

음.. 제가 동물을 좋아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눈쌀 살..찌푸려지는게 몇 개 있더라구요~ㅜㅜ

그것 외에는 돌아보는데 즐거운 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