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모아보기

행복을전해요 2018. 2. 14. 10:31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모아보기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이 오면 부모님이랑 꽃놀이


하러 한번 다녀와야죠.ㅎㅎ


국내여행도 좋고 해외여행도 좋은데요.


오늘은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모아보았습니다.


봄 시즌! 우리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어디로 슝슝-출동해볼까요?





1. 오사카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첫 번째는 일본 오사카


입니다. 일본은 우리나라처럼 벚꽃 축제를 여기저기


지역마다 많이 개최하는 나라죠.ㅎㅎ


특히 오사카 성에서 피는 벚꽃이 엄청 수려하더라고요.


스케일도 남다른!!!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봄을 즐기고 싶다면


오사카 딱 적절하겠죠?




우리나라에서 오사카는 직항으로 채 2시간도 걸리지


않는 위치에 있는데요.


요즘은 항공편도 저렴해서 주말만 살짝 피해서 예약하면


더더욱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답니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등 여러


항공사가 일본 간사이 국제공항까지 직항으로 운행하고


있으니 스케줄표는 스카이스캐너에서 확인 해보세요.





2. 타이베이


부모님이랑 해외여행 갈만한 나라 두 번째는 대만 타이베이


입니다. 대만은 가오슝 아니면 타이베이로 많이 여행을


가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선호하는 여행지는 조금 더


발달 된 타이베이랍니다.


물가도 저렴하고 전망 좋은 호텔도 많아서 부모님이랑


힐링 여행 즐기고 오기 좋은 여행지더라고요.




타이베이는 우리나라처럼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는 편이라


미리 숙지하고 가면 타는데 불편함도 없고 관광지들이


건너 건너 가까이에 있어서 크게 이동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지역마다 레스토랑이나 펍,역사적인 장소등 유명한 곳도


많이 있어서 제대로 된 여행을 즐기고 오기에 좋은 곳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