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모님해외여행 - 함께 오스트리아로 떠나용~

행복을전해요 2017. 6. 7. 10:43

부모님해외여행 - 함께 오스트리아로 떠나요~

 

 

 

안녕하세용~ 이번달 말일이 저희 부모님 결혼한지 30주년

되는 기념일인데요.ㅎㅎ

취직해서 돈 벌고 있는 저와 제 여동생이 이번에 돈 좀

써서 기념일겸 다 함께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부모님들도 싫다 하시다 설득끝에 승낙을 하셨는데요

현재 준비물 챙기는데 가장 열정적인건 싫다 하시던

엄마,아빠랍니다.ㅋㅋ

 

 

 

 

 

 

비행기 표는 미리 말씀드리기 전에 예약을 빠르게

해뒀고 호텔도 예약을 다 해뒀는데요.

저희가 부모님해외여행 함께 가서 묵을 호텔로는

슈타인버거 호텔 헤렌호프 빈 입니다.

오스트리아의 수도인 빈에서부터 여행을 시작할거라

1~2일 정도는 빈으로 호텔을 잡아야 겠더라구요.

 

 

 

 

 

 

일단 유럽이니 만큼 나 유럽이야 하는 느낌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숙소로 선정을 했는데요.

가격보다는 서비스와 지리,시설,그리고 호텔 바깥으로

보이는 뷰를 집중적으로 검색해보고 선택을 했네요.

저는 테라스에 나가면 바깥의 건물이나 야경,오션뷰로

바라볼 수 있는 객실을 선호하는데 빈에서는 슈타인버거가

제 마음에 들더라구요.

 

 

 

 

 

 

동생한테도 예약 당시 보여주니까 전망이 예뻐서

저녁에 와인 한 잔 하기에 딱일것 같다고 손뼉박수쳤었네요.ㅋㅋ

오스트리아 유럽이라 그런가ㅠㅠ 해질녘 보는것도

넘넘 아름답겠더라구요.

건물 위로 비추는 석양이란..+ 어디가서 이런 풍경

또 보겠냐고 그랬었네요.

 

 

 

 

 

 

부모님해외여행 가보기 좋은 슈타인버거 호텔 위치는

인너레 슈타트에 있는데요.

이 호텔이 서비스 부분도 진짜 괜찮지만 근처 명소도

함께 몰려 있어서 가족여행 오는 사람들이

묵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호텔 내에서 한국사람 몇번은 마주칠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ㅋㅋ

 

 

 

 

부모님해외여행 시 묵기 좋은 슈타인버거 호텔

내부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었는데용

풀서비스 스파와 시설 내 쇼핑,ATM 은행 업무,세탁 시설

사우나, 스팀룸, 레스토랑 등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아! 특히 호텔 내에 있는 쇼핑점의 경우 고가 브랜드가

입점해있는 경우도 간혹 있어서 아빠는 지갑

주의보가 발령될 듯 하네요.

 

 

 


 

 

 

부모님해외여행 가서 묵기 좋은 슈인버거 호텔에서

기념일 파티도 하고 즐거운 시간 잘 보내고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