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에서 가볼만한곳 2

행복을전해요 2023. 3. 8. 15:55

부산은 대한민국의 제 2의 수도로 불리울 만큼 많은 관광지가 존재합니다. 부산에서 가볼만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해동 용궁사 : 부산시 해운대 구 구봉로 519번길 40

해동 용궁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불교사찰로 유명합니다. 광활한 부지에 10여 개 건물이 있는데 가운데에 있는 용궁은 천마장생도를 모셔놓고 있습니다. 용궁 주변을 돌아다니며 박물관이나 관음전 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2. 태종대 : 부산 해운대구 엑스코길 125

태종대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태종왕 건축물과 그의 동상을 볼 수 있으며, 수목원, 지리산 탄산, 바다 경관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3. 부산 국제시장 : 부산 중구 부평동2가

부산 국제시장은 부산의 대표적인 전통 시장 중 하나로 유명한데, 식품, 의류,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로트 가수들의 공연과 산불축제도 있습니다.

4. 송정해수욕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183-5

송정해수욕장은 담백한 백사장과 깨끗한 바다로 유명합니다. 물놀이를 하고 산책로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해인사 등 감성적인 장소도 있습니다.

5. 부산 태종대 해상케이블카 : 부산 해운대구 우동 24-10

부산 태종대 해상케이블카는 해운대와 태종대를 연결하는 해상케이블카입니다. 약 15분 정도의 여행 동안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6. 국제 시장 야시장 : 부산 중구 부평동2가 국제시장 내

국제 시장 내에 있는 국제 시장 야시장은 밤에는 다양한 음식과 소품을 판매하는 야시장입니다. 밤거리에서 먹을 것과 볼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7. 부산 이방인시장 : 부산 중구 부평동1가

부산 이방인시장은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제공하는 마을입니다. 노래와 춤, 그리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맥주 거리와 먹을거리도 많습니다.

8. 부산 해상 숲 : 부산 남구 수영동

부산 해상 숲은 수영구와 남구 사이에 위치한 해상 공원입니다. 청정지역으로 둘러싸인 해상 공원이며, 해안 선상 산책로와 관람안내센터를 관광할 수 있습니다.

9. 광안리 해수욕장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광안리 해수욕장은 부산의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구름다리에서 경관을 감상하거나 감성적인 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며 휴식할 수 있습니다.

10. 부산 서부근공원 : 부산광역시 사상구 학감대로 211

부산 서부근공원은 사상구 지역의 대표적인 공원입니다. 1.5km의 트레이닝 코스가 있으며, 산책로와 개울, 잔디밭 등으로 쉬어갈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는 당대로 자유롭고 광활한 바다와 산악 지역이 있어 방문객들은 전통적인 문화와 이국적인 느낌을 함께 느끼며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 제시한 곳 외에도 다양한 곳이 있으므로, 부산에 놀러와서 가볼만한 곳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