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플리트 자유여행 , 구시가지 숙소 추천

행복을전해요 2018. 1. 30. 11:38

스플리트 자유여행 , 구시가지 숙소 추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즘 날씨가 살짝 풀렸다 다시


추워졌는데요.


롱패딩을 입고 나가도 안면이 얼어버릴것 같은 추위라


너무 힘들더라고요.ㅠ.ㅠ


이럴땐 영상의 기온인 나라로 여행을 가야죠.ㅎㅎ


설에 동생이랑 같이 스플리트 자유여행을 가는데요.


구시가지에 위치한 괜찮은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저희 자매가 스플리트 자유여행 중 묵을 호텔은 마몬트 헤리티지


라는 곳으로 구시가지에 위치해 있으며 체크인 시간은


오후2시이고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 입니다.


호텔에서 결제 가능한 수단은 현금과 다양한 해외겸용 카드인데요.


왠만한 해외겸용카드는 다 결제 가능하더라고요.


저희는 마스터랑 비자 2개 카드 챙겨가요.



그리고 호텔에 자정이후 도착하게 되면 미리 호텔측에


연락을 해둬야 체크인이 가능하더라고요.


24시간 동안 공항 셔틀 버스도 이용할 수 있는데 이 또한


미리 픽업 서비스를 요청해두어야 호텔측에서 준비를 


해둔다고 하네요.ㅎㅎ




총 객실이 22개인 아담한 부티크 호텔인 마몬트의


편의시설로는 무료 아침 식사,콘시어지 서비스,바 라운지,


카페,투어티켓 안내,루프탑 테라스 등등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루프탑 테라스랑 투어티켓 안내가 진짜


마음에 들더라고요.ㅎㅎ





밖으로 나가면 구시가지라 스플리트 자유여행을 만끽하기에


딱 적절하고 가볼만한 곳으로는 수산 시장,메스트로비츠 갤러리,


그레고리 닌스키 주교상,유대교회당,디오클레티안 궁전


등등 다양한 명소들이 많이 있으며 자그레브 다음으로


으뜸가는 도시라 구경거리가 많이 있더라고요.ㅎㅎ


코스 잘 선택해서 구시가지부터 차근하게 다 돌아보고


올 예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