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싱가폴여행 알찬구성으로 다녀온 후기><

행복을전해요 2017. 12. 15. 13:33

싱가폴여행 알찬구성으로 다녀온 후기><


 








이번 10월에 추석연휴에 연차를 끼워 꾸깃꾸깃ㅋㅋ

친구들과 다녀왔던 싱가폴여행에 대해서 

잇님들에게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보려해요~

맛있는 음식들도 많았고 

정말 힐링하고 온 기분인거 있죠?!



 



제가 하루 묵었던 마리나베이샌즈호텔.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은 싱가폴여행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 인 것 아세요?


이곳 루프탑 수영장은 싱가폴 여행 중 인증샷이 제일 많은 곳이기도해요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1박을 꼭 해야 한다는 점

그래서 저는 큰 맘먹고 이곳에 투숙했어요~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는 

이 곳은 한번쯤은 꼭 가 볼만 한 곳 같았어용~!



 


가든스바이더베이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옆에 있어 

쉽게 방문할 수 있었는데용

특히나 밤에 진행하는 불빛쇼가 정말 화려하더라구요!!


슈퍼트리쇼를 구경할 수 있는데

너무 이쁜 게 제 마음에도 

불빛이 반짝반짝거리더라구요 으헤헷



 


센토사섬은 섬자체 모두~ 테마파크 같은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에요 ㅋㅋㅋ

유니버셜스튜디오도 있고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구들고 다양하게 많아서 

시간 가는지 모르고 즐기다 왔어용


 


멀라이언파크는 영화에서 저는 많이 봐왔던 곳인데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전경을 볼 수 있는 

싱가포르 최고인기명소 멀라이언파크는 

사자머리가 계~~~속 물을 뿜어내고있는게 특징이죵

이곳은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