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드리아해 호텔 - 5성급 해변이 있는 벨뷰

행복을전해요 2017. 6. 29. 09:30

아드리아해 호텔 - 5성급 해변이 있는 벨뷰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가오면 다들 휴가 떠날

생각에 많이 설레일 듯 해요~

저도 올 여름은 낭만과 동화 같은 풍경이 실제로

존재하는 크로아티아 여행을 가는데요.

음, 생각보니 벌써 다음달이라 그런지 시간이 더더욱

빨리 가는게 느껴지네요.

 

 

 

 

 

 

 

저는 아드리아해 근처부터 돌아볼 계획을

잡아두었답니다.

패키지 여행을 할까 하다가 생각보다 돌아다니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자유여행을

과감하게 선택했는데요.

뭐든지 가보면 알겠지만 힘들다면 현지에서

조금 도움을 받으며 여행할 생각이네요.ㅋㅋ

 

 

 

 

 

 

 

 

항공과 여권,짐 준비 다 해두고 호텔예약까지 완료

해두었는데요.

이왕 오랜만에 여름휴가 즐기는거 좋은 곳에서

묵자는 마음이 들어서 아드리아해 호텔 중에서도

5성급 호텔인 벨뷰에 예약을 해두었답니다.

 

 

 


 

 

 

 

아드리아 해 중에서도 말리 로시니에 위치한

호텔 벨뷰는 일단 전망부터 남다르더라구요.

가격은 살짝 허니문 느낌이 스멀 스멀 나긴 하지만

휴양을 즐기려면 어느정도 감수는 해야하는

부분이 있으니 즐기기로 했네요.

 

 

 

 

 

 

 

로비도 고급스럽게 되어 있고 객실도 룸 컨디션이

좋아서 생각보다 까탈부리며 숙면을 안취해도

될 것 같았어요.

아드리아해 호텔 벨뷰에서는 무료 아침 식사부터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 수영장,공항 교통편을 운행하고 있어서

찾아가는데 불편함은 걱정하지 않았답니다.

픽업 서비스의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해두어야지

제대로 탑승할 수 있으니 꼭 잊지 말아야 하는

사항 중 하나이기도 하죠.

 

 

 

 

 

 

 

 

아드리아해 호텔 벨뷰는 호텔 내에서만해도 놀

거리가 많이 있지만 근처에서도 놀만한 즐길만한

거리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해변이니만큼 세일링부터 윈드서핑,스노클링,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깨끗한 바다에서는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이 진~짜 재미나더라구요!

이번에 크로아티아 여행가서도 스노클링도 하고

스쿠버다이빙도 하며 물고기 친구들(?)과 인증샷

팍팍 찍어올 계획이랍니다.ㅎㅎ

 

 

 

 

 

 

 

 

해변 바로 옆에는 이렇게 식탁이 비치되어 있어서

낭만 따로 찾으러 가지 않아도 된답니다.

신혼여행으로도 오기에 좋고 쉬고 싶은 사람들이

와도 좋은 아드리아해 호텔 벨뷰!

숙박 하기 전부터 엄청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