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암스테르담 호텔 , 좋은 위치에 있는 파크

행복을전해요 2018. 3. 15. 13:08

암스테르담 호텔 , 좋은 위치에 있는 파크 




여행 가서 숙소를 잡는 기준은 어떻게 정하고 보시나요?


금액,거리,서비스,청결도 등 다양한 기준이 있을텐데요.


저는 해외여행을 나가면 이것저것 다 챙겨보긴 하는데


아무래도 관광지와의 거리 이동이 가장 큰 부분이더라고요ㅠ.ㅠ


물론 금액도 중요하긴 합니다.ㅎㅎ




암스테르담 여행을 계획 하고 있어서 요즘 암스테르담 호텔


찾아보느라 한창 바쁜데요.


박물관 지역에 위치해 있는 암스테르담 호텔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보기엔 박물관 투어 하실분들에게 있어서 위치는 최고인 것 같아요.




파크 호텔 암스테르담이라는 곳인데요.


1박 숙박료는 20만원 초반대부터 있답니다.


혹시라도 보안 부분이 신경 쓰이는 여성분들이 혼자 묵기에도


괜찮은 호텔인 것 같네요.


외관도 눈에 탁 트이게 되어 있어서 찾아가서 건물이


어딨나 하고 헤매이진 않을 것 같아요.




암스테르담 호텔 파크에서는 공항 셔틀 버스도


운행하고 있는데요.


투숙객들은 원한다면 셔틀 서비스 이용도 할 수 있으니


미리 호텔측으로 연락을 해두면 가능하답니다.


단...당일날 전화해서 오라고 하면 안되겠죠?ㅠ.ㅠ


그리고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유아용 침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곳으로는 암스테르담 국립 박물관,


반고흐 박물관,스테델릭 미술관 이렇게 세 곳이


있는데요.


암스테르담에서도 최고로 꼽히는 곳들이 근처에 있어서


더더욱 좋네요.


이외에도 하이네켄 체험관과 안네 프랑크의 집,


플라워 마켓,로얄 팰리스,아티스 등이 가까이에 위치해


있답니다.


지리적으로 좋은 암스테르담 호텔을 찾으신다면


파크 호텔 암스테르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