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름 해외 갈만한곳 - 스위스 자유여행 고고씽

행복을전해요 2018. 2. 20. 10:34

여름 해외 갈만한곳 - 스위스 자유여행 고고씽




안녕하세요~ 한국의 여름은 해가 갈수록 무더워지고 있는데요ㅠ.ㅠ


오늘은 여름 해외 갈만한곳으로 뽑은 스위스의 괜찮은


호텔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여름에는 우리나라에 비해서 월등히 비교적으로 선선한


나라라 올 해도 많은 인파가 스위스로 몰려갈거란 생각이 드네요.



취리히 구시가지에 위치한 가족여행 중 묵기에 좋은


호텔 인데요.


바로 슈바이처호프 취리히 호텔 입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2시이며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12시로


6시 이후에 호텔로 도착하는 경우 미리 호텔 측으로 연락을


해두어야 이후에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4성급 호텔인 슈바이처호프는 준공 된지도 엄청 오래됐는데


세월의 흔적이 크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네요.


일단 위치도 좋고 객실수도 100개가 되지 않기 때문에


시끌벅적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무료로 아침식사를 먹을 수 있고 회의 공간과 카페,레스토랑


무료 와이파이,어린이 돌보미,컴퓨터 스테이션 등과 같이


여러 편의 시설이 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객실 인테리어를 보니 각 방마다 달라서 보고 취향에 맞게


예약을 해야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제가 둘러봤을때는 마음에 드는 방이 주니어 스위트


였는데 시내 전망이라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화장실에는 큰 욕조고 있고 티비도 있어서 반신욕을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고요.ㅎㅎ


게다가 거실이랑 방이 분리 가능하기 때문에 영유아 동반


여행객들이라면 더더욱이 좋을 듯 싶네요.




여름 해외 갈만한곳 스위스 취리히 숙소 슈바이처호프가


위치한 인근에 갈만한 관광지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부터


취리히 미술관,반호프슈트라세,프라우뮌스터,취리히 음악당,


식물원,동물원 등 여러 관광지들이 있답니다.


쇼핑가도 많이 있고 상업지구라 먹거리도 많이 있는 곳이더라고요~ㅎㅎ


여름 해외 갈만한곳 올 해는 시원한 스위스로


떠나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