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자혼자 해외여행지 , 치안 빵빵한 싱가포르 여행

행복을전해요 2018. 3. 8. 09:49

여자혼자 해외여행지 , 치안 빵빵한 싱가포르 여행





우리나라 치안도 썩 좋은 편이라고 생각진 않지만


말은 통하니 국내여행은 비교적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데요.


해외의 경우 말을 잘 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기에 이왕이면 치안이 안전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게


좋은데요.




여자혼자 해외여행지로 많이 선택하는 곳을 찾아보니 아시아


권으로는 싱가포르가 최고더라고요.^^


저 또한 싱가포르를 무지~좋아하는 편인데요.


실제 여행 다녀온 친구들이 물가가 비싸서 그렇지 이렇게


살기 좋은 곳이 없다며 그러더라고요ㅠ.ㅠ



여자혼자 해외여행지로 좋은 싱가포르는 무비자로 90일까지


체류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 기간이 90일 안이라면 비자 부분은 신경쓰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싱가포르의 전압은 220~240v이며 여행 최적기는 


메가 세일을 진행하는 6월~7월 또는 날씨가 좋은 1월~2월로


꼽을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언제든지 싱가포르로 여행 가는건


항상 그뤠잇할 것 같네요.




싱가포르는 따로 팁 문화가 없으니 식당을 이용하든


호텔을 이용하든 택시를 이용하든 부담 없이 이용하면 되고


서비스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면 소정의 팁을 챙겨주면


좋을 것 같아요.


여자혼자 해외여행지로 좋은 싱가포르에는 가볼만한 관광지도


많이 있죠.ㅎㅎ





아름다운 야경과 젊은 층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클락 키


아름다운 정원인 보타닉 가든,머라이언 타워,가든스 바이 더베이,


마리나 베이 샌즈,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덕 투어와


같은 다양한 관광지가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마니라 베이 샌즈랑 가든스 바이 더베이를 안보고


싱가포르 여행을 하고 왔다는건 있을 수 없는 일인 것 같네요.ㅋㅋ


그만큼 꼭 가봐야하는 관광지니 싱가포르 여행 가면


꼭 둘러보려고요!!


여자혼자 해외여행지로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단연 싱가포르 강추합니다>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