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와이탄 호텔 - 고급진 프레이저 레지던스 상하이

행복을전해요 2017. 6. 23. 10:20

와이탄 호텔 - 고급진 프레이저 레지던스 상하이

 

 

 

 

안녕하세요!! 7월달에 동생이랑 둘이서 상하이로 놀러

갑니다. 가깝기도 하고 비행기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한번 다녀와보고 괜찮으면 다음에 또 놀러

가려구요.ㅋㅋ

상하이 하면 와이탄이 굉장히 유명한데~그 쪽에

위치한 숙소로 예약했답니다.

 

 

 

 

 

 

 

 

와이탄 호텔 럭셔리한 아파트 형식의 호텔로

프레이저 레지던스 상하이 입니다.

만들어진지는 10년이 넘었지만 시설과 인테리어

부분에서 전혀 뒤쳐지지 않더라구요!

게다가 아파트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 리조트

느낌이 물씬 났답니다.

 

 

 

 

 

 

 

 

외부는 호텔이지만 내부 객실은 보니 진짜 리조트랑

크게 차이가 없더라구요.

로비도 딱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지 않나요?

포터 벨보이도 있어서 무거운 짐 끌고가도 이동걱정

하지 않아도 되구요.

 

 

 

 


 

 

 

객실도 일반 와이탄 호텔과 달리 액자를 걸어둬서

그런지 더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확 와닿았어요~

밖으로 보이는 상하이 야경도 넘넘 멋질것 같구요.

와이탄 호텔 프레이저 레지던스에서는 무료 유선

초고속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일이 있어서 노트북을 들고갈건데 인터넷 어떻게

사용하나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어요.ㅎㅎ

 

 

 

 

 

 

 

 

 

형식만 아파트형식으로 되어 있지 내부에 있는

편의 시설은 일반 호텔하고는 크게 차이가 없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수영장도 있고 스파 시설도 있고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하면 사용해도 되겠더라구요~

 

 

 

 

 

 

 

 

와이탄 호텔 프레이저 레지던스 근처에서 놀거리도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상하이 중심가라 그런지 윈드서핑부터,래프팅,세일링,

패러세일링,카야킹,수상 스키 등등 다양한 레저 활동도

할 수 있었어요!

상하이에서 이런 익스트림한 스포츠를 할 수 있을줄

몰랐네요~ㅋㅋ

아파트 형식의 와이탄 호텔 프레이저 레지던스에서

동생과 함께 편안한 휴식~잘 보내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