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외국관광지 - 맥주의 명가,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

행복을전해요 2017. 6. 9. 11:28

외국관광지 - 맥주의 명가,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

 

 

 

안녕하세요>ㅇ<!!!! 술 좋아하는 친구들끼리

뭉쳐~뭉쳐! 네덜란드로 여행을 다녀왔어용!

가는길부터 우여곡절이 많긴 했었는데

다행히 도착 잘하고 숙소도 잘 찾아가고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왔네요.

 

 

 

 

 

 

 

 

저희가 갔던 외국관광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은

갈만한 장소가 진짜 많은데 그 중에서 맥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빠지지 않고 방문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 인데요.ㅋㅋ

네덜란드 명소 찾아볼때부터 다들 여기 가보고

싶다고 아우성이였어요.

 

 

 

 

 

 

 

 

외국관광지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에

실제로 가보니 맥주 공정도 보고 맥주에 대한

모든걸 볼 수 있어서 진짜 신기하더라고요.

한국에서는 그냥 마트나 슈퍼가서 하이네켄

자연스레 사먹었는데 자연스레 먹던 하이네켄이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보고 사먹으니 더더욱

맛나더라고요.

 

 

 

 

 

 

 

 

외국관광지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는 생각보다 내부

전시가 잘 되어 있어서 볼거리도 많았고 간략하게

가이드 투어도 받을 수 있었어서 좋았답니다.

운좋게 시간대 잘 맞춰가면 웨이팅 없이 입장해서 구경

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대략 20분정도? 기다렸다가 입장했었었네요.ㅎㅎ

 

 

 

 

 

 

 

 

다른 나라 여행갔을때는 와인농장을 가봤었는데

와인농장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던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

여러가지 체험도 있어서 맥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답니다.

 

 

 

 


 

 

 

 

 

그 예로 저희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답니다.ㅋㅋ

보는 내내 와우,대박~외치며 구경하고 체험했었네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시음이였는데요.

역시 눈으로 보는것도 좋지만 먹어보는게 제일 신나는

시간이더라고요.

무료로 주는 것만 마셔도 괜찮았답니다.

바로 바로 쭉쭉 뽑아주니 더 시원했었네요.

 

 

 

 


 

 

 

 

 

저희는 운좋게 별로 안기다렸는데 기다리는거 싫어

하시는 분들은 외국관광지 하이네켄 익스피리언스

입장하기 전에 패스트 티켓을 예매해두고 방문하는게

좋아요. 특히 저녁시간대에는 관광객들이 폭풍 몰려오니

이왕이면 낮시간으로 추천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