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친구랑해외여행 중 가볼만한 오르키데어 레지던스&스파

행복을전해요 2017. 7. 4. 11:13

친구랑해외여행 중 가볼만한 오르키데어 레지던스&스파

 

 

 

 

안녕하세요~ 여름휴가 때 친구들이랑 해외여행을

가게 됐는데요~ 유럽으로 여행지를 선정하니 가보고

싶은 나라가 정말 많더라구요ㅜㅜ

인원수도 많고 하니 여기저기 갈리기도 하고

그래서 찾아보고 고전적인 게임(?)을 거쳐 선택한

곳이 바로 루마니아랍니다.ㅎㅎ

 

 

 

 

 

 

 

 

원래는 흥 넘치는 이비자섬으로 여행가서 클럽

파티를 할까도 생각했었는데 이비자는 내년에

폭풍 다이어트를 하고 가기로 기약을 했네요.ㅋㅋ

루마니아는 전통은 물론 맛있는 먹거리가 있는

나라라 여행 하는 내내 행복하게 다닐 수 있을것

같은 나라인데요.

 

 

 

 

 

 

 

 

부카레스트 기준으로 직항은 따로 없고 최소

14시간~15시간이 소요되더라구요.

이 정도면 체력보충은 미리미리 해서 출동해야할것

같아요.

오늘은 친구랑해외여행 중 가볼만한 숙소를

찾아봤었는데 정말 괜찮은 곳이라 이웃님들에게

공유해드릴게요.

 

 

 

 

 

 

 

 

저희가 예약한 친구랑해외여행 중 묵기 좋은 숙소는

오르키데아 레지던스&스파 인데요.

부큐레슈티 섹터6에 위치한 4성급 아파트 형식으로 된

숙소인데 일반적인 호텔보다도 훨씬 전망도 좋고

시설도 좋더라구요.

 

 

 

 

 

 

 

 

항상 여행가면 호텔,호텔만 선호했었는데 이번에

아파트 형식의 숙소를 잡은 이후 호텔에는 눈이

안가더라구요.ㅋㅋ

멋진 외부는 물론 스파시설과 큰 수영장 무엇보다

맛있는 요리가 가득한 레스토랑까지!!

방도 널찍하고 스파 시설이 한국식처럼 되어

있어서 여행 중에 피로 풀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물론 친구들과 함께 숙소 시설을 보며

다 감탄했던곳이 있었는데 바로 펜트하우스의 발코니

였어요~ 시내 전망이 한 눈에 보이는 곳에 만들어

져 있어서 저녁에 와인 한 잔 치맥 한 잔 먹기

정말 좋겠더라구요ㅠㅠ 이런곳이 진짜 여행의

참맛을 알게해주는 곳이죠.ㅋㅋ

 

 

 

 

 

 

 

 

친구랑해외여행 중 묵기 좋은 숙소 오르키데아에서

즐거운 시간 잘 즐기다가 와서 상세후기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