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나라

행복을전해요 2017. 4. 7. 15:42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나라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혼자여행도 많이가고 커플,가족들과

여행도 많이 가는데요.


그래도 가장 즐거운건 마음맞는 동반자와 같은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나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제가 친구랑 가고 싶은 나라 슬쩍 추가 해보았답니다.^^

가까우면서도 물가도 괜찮은 나라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방콕 인데요.


맛있는 음식부터 멋진 야경까지 제대로

즐기고 올 수 있는 나라죠.


그렇기 때문에 피끓는 많은 청춘들이 해외여행 장소로

선택하기도 합니다.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다음 나라는 꽃청춘에서도

방영되었던 라오스 인데요.


라오스편 굉장히 즐겁고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루앙프라방부터 방비엥 그리고 탁발하던 그 모습까지요.^^

 

 

 

 

요즘 떠오르는 신흥 여행지로 엄~청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갑으로 놀고 오기에 좋은 나라 입니다.

정말 친구해외여행 가기에 적합한 나라 중 하나죠 ㅎㅎ

 

 

 

 

세 번째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나라는 싱가포르 인데요.

이 곳은 여자둘이서 함께 여행가도 괜찮은 치안이

괜찮은 나라로 홍콩만큼이나 밤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여행 장소 입니다.

 

 

 

 

개인적으로 싱가포르 하면 인피티니풀이 바로 떠오르는데요.

멋진 인피니티풀에서 즐기고 와인 한 잔 하기에

좋은 곳이 많이 있답니다.


세계최대 지상 수영장이 있는 싱가포르+_+

빼놓지 않고 친구와 하룻밤이라도 꼭! 묵고 와야겠죠?

 

 

 

마지막으로 친구와해외여행 가기 좋은 나라는

대만 입니다.


먹거리가 엄청 가득한 나라로 유명하고 여행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소개되는 곳이기도 하죠.


그만큼 여행지가 많다는 뜻 인데요.

대만하면 홍등가가 굉장히 유명한데 홍등가에서도

지우펀은 꼭! 가야하는 지역으로도 꼽히죠.


지우펀은 타이베이에서 버스로 약 1시간 20분을 달려

도착하는 곳으로 타이완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친구와해외여행 각 나라마다 괜찮은 여행지가 있는데요.

오늘 다 소개하지 못해서 아쉽네요.


사심가득히 담아 친구랑 가보고 싶은 해외여행지

선별해보았네요 ㅎㅎ


그럼 모두 즐거운 여행 보내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