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나라 꽃 가득한 네덜란드

행복을전해요 2017. 6. 14. 14:52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나라 꽃 가득한 네덜란드

 


 

 

안녕하세요~ 대학때 마음 맞았던 절친

올해 둘다 당당히 정직원으로 입사해서ㅎ

여름휴가때 함께 기념으로 해외여행을 가기로

했답니다.

둘다 처음으로 해외여행가는거라 어느나라에

갈지 많이 고민했었는데

안전한것도 봐야해서 발령된 경보 없는 네덜란드로

출동결정을 했어요~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네덜란드!

찾아보니 네덜란드는 예쁜 꽃이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특히 튤립이요.ㅋㅋ 지천에 피어있는거 보니

마치 우리나라 벚꽃축제가 열리는것 같은 기분이

들었네요.ㅎㅎ 간만에 꽃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길가는 잘생긴 훈남도 보면 더더욱 좋을것 같아요.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나라 네덜란드로 출동하기

전에 기본적인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네덜란드 여행 중에 필수로 챙겨야 하는게 우산이랑 우비

더라고요. 편하게 다니려면 우비를 좀 넉넉하게

챙겨야 할 것 같기도 해요.

 

 

 

 

 

 

 

 

비가 자주 오는 나라이기도 하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어서

옷도 너무 쫘악-달라 붙는 걸로 챙겨가면 안되겠더라고요.

원래 비 오는날 뭐든지 몸에 붙는거 달고 있으면

찝찝한 느낌이 들잖아요ㅠ-ㅠ

네덜란드는 다 좋은데 날씨변덕이 좀 심하더라고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감기약도 챙겨가야 될 듯 해요.

 

 

 

 


 

 

 

여행객들은 여름이라하면 그냥 짧은 옷만 챙기기

마련인데 이렇게 날씨 변덕이 심해서 가디건은

필수라고 하네요.ㅎㅎ

하지만 저희가 여행하는 시기인 4월-8월은 맑은 날이

대체적으로 많다고 하긴 하니 맑은 날에는

식물원,공원 산책하고 흐린 날에는 폭풍 쇼핑을

하러갈 예정이예요.

 

 

 

 

 

 

 

 

교통은 렌트를 안할꺼라 대중교통을 이용할건데요.

택시나 버스,트램을 이용하면 되겠더라고요~

이용방법도 미리 검색해보고 티켓 구입 하는 곳도

벌써 알아뒀답니다.

 

 

 

 

 

 

 

 

유럽의 경우 팁문화가 발달 되어 있는 나라를

흔히 볼 수 있던데 네덜란드도 그렇더라구요.

엄청나게 팁을 강조하는 부분은 없지만 택시나

호텔에서 서비스를 받은 부분이 있다면 1유로 정도를

지불하면 된다고 해요.

혹시나 계산서에 lnclusief 라고 적혀 있으면 동전을

남겨두고 오면 된다고 하네요.ㅎㅎ

친구해외여행 가기 좋은 꽃의 나라 네덜란드!

여행 내내 날씨 맑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