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캐나다 여행 , 시내 근처에 자리한 호텔 추천

행복을전해요 2018. 3. 2. 15:34

캐나다 여행 , 시내 근처에 자리한 호텔 추천





꽃 피는 봄이 오면 추운 겨울 보다 더 여행 하기


좋은데요.


아무래도 활동적이고 움직일 수 있는 곳이 더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ㅎㅎ


겨울에 놀러가면 스키,썰매 타는 것도 좋지만


봄에는 지천에 피어 있는 꽃보며 꽃놀이 하러 가는 것도


재미나더라고요.






예쁜 튤립 좋아하신다면 캐나다 오타와로 여행 가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5월에 튤립 축제도 하더라고요~ 예쁜 꽃 사이에서 사진 찍는 재미란!!


캐나다 여행 가기 좋은 오타와 시내에 괜찮은 호텔까지


제가 한번 찾아봤거든요~? 여행 계획 있으신 분들 참고하세요!




센터타운에 위치한 오타와 엠버시 호텔&스위트 입니다.


이 곳의 단점이 있다면 주차장이 협소 하다는건데요.


인근 주차장이 훨씬 넓다고 하니 렌트 해서 이동 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다른 부분은 내부도 깨끗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시내랑


가까우니 야간에 이동하기도 좋다는 평이 있더라고요~




캐나다 여행 중 묵기 좋은 오타와 엠버시 호텔 체크인


시작 시간은 오후4시부터이고 종료 시간은 자정이니


혹시라도 자정 이후 도착 예정 이신 분들은 미리 연락


해두어야 호텔에서 체크인이 가능할 것 같네요.


체크아웃 시간은 다음날 정오이며 호텔에서 결제할 수 있는


카드는 아메리칸 포함해서 총 5가지 입니다.



호텔의 총 객실수는 140개이며 무료 와이파이와 사우나


레스토랑,세탁 시설,ATM,피트니스 시설,바 라운지,아침 식사 가능,


금고,무료 유아용 침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6년에 리노베이션 공사를 완료해서 쾌적하게


하루 묵고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숙박료는 10만원대이니 부담 없이 방 예약 할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