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매우 다른 접근 방식 :
Use Mavericks : 찾고있는 것은 Mavericks의 "화면에 별도의 공간이 있음"모드의 동작처럼 들립니다. 이 모드에서는 드래그 작업을 제외하고는 두 개의 화면에 창이 그려지지 않으며, 다른 경우에는 인접한 화면으로 튀어 나온 영역이 잘린 상태로 한 화면에 창이 그려집니다. 따라서 사용을 10.9로 제한 할 수 있다면 약간의 작업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경계선없는 창 : 경계선없는 불투명하지 않은을 만들 수 있으며 NSWindow
적절한 플래그를 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이것이 응용 프로그램이 정사각형이 아닌 창을 만드는 방법이며, 창의 가시 영역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제 표준 클리핑 지원을 사용하여 그림을 한 화면의 영역에 클리핑하면됩니다. 직접 에뮬레이션하지 않는 한 표준 제목 표시 줄이나 컨트롤이 없으므로 직접 드래그 등을 구현해야합니다. " 일반적인 창이 아닌 특수하게 작동하는 미니 창 "이 있다고 말하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들어 본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생각 할 수있는 것은 예를 통해 윈도우의 위치를 제한하는 것입니다 NSWindowDelegate
및 windowDidMove:
위치 변경을 듣고 적절하게 창 위치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05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