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크로아티아 호텔 - 해변에 자리한 파크 플라자 히스트리아 풀라

행복을전해요 2017. 6. 30. 11:15

크로아티아 호텔 - 해변에 자리한 파크 플라자 히스트리아 풀라

 

 

 

 

안녕하세요~ 크로아티아는 숙소를 잡을때 이동 쉬운

시내도 좋지만 바다가 넘나 예쁜 곳이 많기 때문에

바다 전망을 둔 숙소에 하룻밤 정도는 꼭! 묵고

오시기를 추천드려요.ㅎㅎ

오늘은 크로아티아 호텔 해변에 자리한 전망 좋은

곳으로 알려드릴게요~

 

 

 

 

 

 

제가 선택한 멋진 전망의 크로아티아 호텔은

파크 플라자 히스트리아 풀라 인데요.

사진으로 보기만해도 절로 크로아티아 여행을

가고 싶다는 마음이 들더라구요ㅠㅠ

일단 해변에 자리하고 있어서 조용하기도 하고

아침,점심,저녁으로 전망이 좋기 때문에 사진

찍을 타이밍 잡기도 쉬울 것 같아요.

 

 

 

 

 

 

 

크로아티아 호텔 파크 플라자 히스트리아 풀라는 프예스차나

우발라 해변에 있는데요.

해변에 있어도 주변에 둘러볼만한곳이 정말 많이

있어서 크로아티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더라구요.ㅎㅎ

 

 

 

 

 

 

 

크로아티아 호텔 파크 플라자 실제 후기도 살펴보니

아드리아해의 정경 전체도 볼 수 있고 여러 수영장과

호텔 편의시설이 정말 좋았다고 하네요.

4성급의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매일 무료로 아침식사를

먹을 수 있고 호텔 레스토랑이 2군데 있는데 원하는데로

골라서 먹으러 가면 되더라구요!

카페도 3개나 있어서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차 한 잔을

즐길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시설 좋은 호텔의 경우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도 잘 되어 있기 마련인데요.

무료로 키즈 클럽 이용도 가능하고 놀이터와 풀사이드

바 세탁 시설,사우나,미용실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아! 호텔 가서 마사지나 스파 서비스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적절하답니다.

 

 

 

 

 

 

 

 

크로아티아 호텔 파크 플라자는 해변에 자리한만큼

근처에서 물놀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종목들이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서핑 부기보드부터 카야킹과 수상 스키,스쿠터,미니 골프

패러세일링,세일링,윈드 서핑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명소 투어는 둘째치고 물놀이 하느라 바쁠 듯

하네요.

돌아 다니기만 해도 아름다운 나라 크로아티아 호텔

찾으신다면 파크 플라자 히스트리아 풀라에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