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파이썬] 파이 게임에서 직사각형 그리드 만들기

행복을전해요 2020. 12. 14. 12:10

당신의 솔루션은 실제로 약간 번거롭지 만 먼저

rectangles = (rect1, rect2, ...)

그런 다음 의도 한대로 반복 할 수 있습니다.

같은 sth 시도

pos = pygame.mouse.get_pos()
for rect in rectangles:
    if rect.collidepoint(pos):
            changecolor(rect)
            

changecolor물론 방법 을 구현해야합니다 .

일반적으로 메서드를 정의하는 클릭 가능한 필드에 대한 클래스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changecolor.

-------------------

단순한 '인간'색상 :

Color("red")
Color(255,255,255)
Color("#fefefe")

사용하다:

import pygame
# This makes event handling, rect, and colors simpler.
# Now you can refer to `Sprite` or `Rect()` vs `pygame.sprite.Sprite` or `pygame.Rect()`
from pygame.locals import *
from pygame import Color, Rect, Surface

pygame.draw.rect(screen, Color("blue"), Rect(10,10,200,200), width=0)
pygame.draw.rect(screen, Color("darkred"), Rect(210,210,400,400), width=0)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415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