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푸켓 라이브쇼 - 더 포트에서 흥청망청~★

행복을전해요 2017. 5. 23. 11:21

푸켓 라이브쇼 - 더 포트에서 흥청망청~★

 

 

 

안녕하세용^_^!!태국은 낮보다는 밤을 훨씬

뜨겁게 더 핫하게 보낼 수 있는 나라인데요.

보통은 야시장에가서 먹거리를 사먹거나

호텔에서 시원하게 보내기 마련인데요.ㅎㅎ

저는 라이브쇼 보고 듣늘걸 좋아해서

푸켓 라이브쇼 보러 갔었네요.

 

 

 

 

 

 

푸켓 라이브쇼는 아무대서나 하는건 아니고

반타이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라이브카페로

갔었는데요.

호텔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밤에 가도 안전하기도

하고 돌아다니는데 덜 무섭더라구요.

 

 


 

 

 

푸켓 라이브쇼 더 포트는 필리핀,아프리카팀이

계속 번갈아 가면서 라이브 공연을 하더라고요~

진짜 흥 제대로 나던ㅋㅋ 한국 클럽만큼이나 신나더라구요~

자연스럽게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고 만국이

하나가 되는 기분이랄까요?

 

 

 

 

 

 

푸켓 라이브쇼 더 포트는 엄청나게 시끄러운

분위기도 아니고 적당한 바운스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가보기 좋은데요.

공연 보며 시원한 음료 한 잔 맥주,칵테일 한 잔

하기에도 넘넘 괜찮더라구요.ㅎㅎ

 

 

 

 


 

 

음식은 태국음식도 있고 서양식 음식도 있어서

입맛에 맞춰 주문해서 먹으면 되요~

도보로 반타이 호텔에서 멀지 않게 이동해서 갈

수 있으니 지리적으로도 좋은 곳에 있는 더 포트!

 

 

 

 

 

 

푸켓 라이브쇼 하는 더 포트 영업시간은 오후6시~새벽2시까지이며

주 메뉴로는 맥주와 칵테일을 판매하는데 아무래도

라이브카페이다 보니까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한

편은 아니더라구요. 보통 120B~210B 정도의 선이였어요.ㅎㅎ

그래도 신나게 몇 시간 즐길 수 있으니 저정도

가격은 쿨하게 내고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