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외 힐링 여행지 ,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피지

행복을전해요 2018. 1. 26. 11:36

해외 힐링 여행지 ,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피지






안녕하세요~ 해외 힐링 여행지를 찾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섬 전체가 여유로움이 뿜뿜 넘쳐나는 힐링 여행지


남태평양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피지 여행은 어떠신가요?


각각 섬마다 매력적인 바다는 물론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맛나는 음식들로 가득한 곳이더라구요.





해외 힐링 여행지로 제격인 피지로 여행 가겠다!! 마음을


먹었다면 숙소 선정을 하셔야 하는데요.


콸리토 섬에 위치한 괜찮은 숙소 한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캐스트어웨이 아일랜드 피지라는 곳인데요.





해외 힐링 여행지로 오시는 분들이 묵기에도 적합하지만


피지 신혼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이 묵기에도 전혀 손색 없는


리조트랍니다.


섬 끝자락에 자리한 리조트로 애완 동물 동반은 불가능 하며


유아용 침대 처럼 편의 시설이 잘 되어 있더라고요.






피크닉 공간,도서관,스파 트리트먼트룸,풀서비스 스파,


사이드바,시설 내 테니스,웨딩 서비스,정원,시설 내 쇼핑,


어린이 수영장,키즈 클럽,탁아 서비스까지 여러가지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일단 어린이들을 위한 서비스가 다양하기 때문에 가족들끼리


해외 힐링 여행 하러 오기에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시설들도 살펴보니 하나같이 우와-라는 말이 나오게끔


잘 되어 있더라고요.





근처에서 즐길만한 거리로는 에코투어,헬리콥터 비행기 투어,


서핑 부기보드,비치 발리볼,카야킹,모터 보트,배구,수상스키


낚시,스노클링까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이 있어서 있는


내내 시간은 훅훅-지나갈 듯 싶네요.ㅋㅋ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해보기 힘든 헬리콥터 비행기 투어랑


에코투어 한번 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