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콩 고급호텔 - 5성급으로 빛나는 포 시즌스

행복을전해요 2017. 5. 29. 17:10

홍콩 고급호텔 - 5성급으로 빛나는 포 시즌스

 

 

 

안녕하세요.ㅎㅎ싱가폴 5성급 호텔도 참 멋지다고

생각했었는데 홍콩 고급호텔도 싱가폴 못지 않게

진짜 잘 되어 있더라구요.

오늘은 홍콩 여행 가시는 분들을 위해 홍콩에

위치한 VVVVIP급 5성급 호텔 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홍콩 고급호텔이니 만큼 가격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방문할때는 필히 부모님이나

신랑 옆구리를 찔러서 함께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

배낭여행 차 가시는 분들에게는 버거운 가격이니ㅜ_ㅜ

신혼여행이나 기념일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이랍니다.

 

 

 

 

 

홍콩 고급호텔 포 시즌스 호텔 홍콩 인데요.

빅토리아 항구에 위치해 있는 호텔로 해변가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뷰포인트는 말하지 않아도 시원

시원하더라구요.

일단 건물도 굉장히 으리으리하고 층수도 일반

아파트보다 높아서 높은 곳에서 아래를 바라보면

마치 번지점프 하는 기분이 들 것 같은 곳이예요.ㅋㅋ

 

 

 

 

 

 

홍콩 고급호텔 포 시즌스 내부 편의시설은 뭐뭐~

있나 살짝 알아봤는데요.

탁아서비스와 카페,네일샵,야외 수영장,무료 유아용침대

풀서비스 스파 등 5성급에 준하는 서비스 시설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이왕 홍콩 고급호텔에 가실거라면 룸도 좋은 곳으로

선점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을 듯 한데요.

총 54개의 스위트룸이 있는데 스위트룸은 전부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시내는 물론 빅토리아 항구

구룡 공원 전망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더라구요.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아예 서양이다 아예 동양이다로는

결정짓기 어렵고 중국+서양으로 혼합되어 있는 퓨전

인테리어로 디자인되어 잇더라구요~

홍콩 고급호텔 포 시즌스 근처 가볼만한곳도 자리가 좋은

만큼 많이 있었는데요.

 

 

 

 

 

빅토리아 피크는 물론 소호,란콰이퐁,하버시티,홍콩

컨벤션센터,더 원, 오션파크가 있더라구요~

조금 먼 곳에 있는 곳을 찾아보면 스탠리 마켓과

홍콩 디즈니랜드도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