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콩 여행 - 아이들의 사랑 디즈니랜드

행복을전해요 2017. 6. 5. 10:34

홍콩 여행 - 아이들의 사랑 디즈니랜드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아이들과 함께 홍콩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어요~

지난 여행때는 시간이 없어서 노래를 부르던

디즈니랜드에 못갔다 왔는데요.ㅠㅠ

그게 마음에 걸려서 이번에는 디즈니랜드에

다녀왔어요.ㅎㅎ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아이들에게는 사랑을 받는

홍콩 디즈니랜드!

전 세계에 디즈니랜드가 몇 곳 있는데

그 중에서도 규모가 제일 작은 곳이 홍콩인데

처음부터 아예 작다고 생각하고 방문해서 그런지

전 재미나더라구요.

 

 

 

 

 

 

홍콩 여행 중 오랜만에 디즈니랜드 오니 옛 기억이 떠오르기도

하구요.ㅎㅎ

디즈니랜드에는 stark expo가 있는데 이 곳은

여러개의 전시관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언맨 마크3 수트부터 다양한 볼거리가 전시되어

있어서 눈을떼지 못하고 구경했었네요.

 

 

 

 

 

 

스타워즈 팬이라면 홍콩 여행 시 디즈니랜드는

꼭 가보실것 같은데요.

저는 스타워즈의 팬은 아니지만 신랑이 스타워즈를

또 좋아하더라구요. 이번 홍콩 여행 하면서 처음

알았네요.

 

 

 

 

 

스토리까지 이야기 하는 열정을 보였었네요.

신랑이 스타워즈에 빠져있는 동안 저희 모녀는

신랑을 두고 무대 공연을 보러 갔었는데요.

테마가 마법에 걸린 이야기책을 통해 떠나는

대서사시여행인데 생각보다 볼만하더라구요.

퀄리티가 굿이였답니다.

 

 

 

 

 

 

정글북부터 인어공주,라푼젤,메리다와 마법의숲,

알라딘,개구리왕자 등등 다양한 동화속 왕자,공주

친구들이 등장하는데 끝은 모두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로

끝나더라구요~ㅋㅋ 역시 디즈니 동화다웠어요.

아! 그리고 몇해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도 만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인기

폭발했었던 무대 공연이였네요.

 

 

 

 

 

 

저녁에 가면 낮과는 또 다른 볼거리가 있는데

바로 불꽃쇼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불꽃쇼가 가장 재밌었네요.

최첨단 기술을 도입해서 쇼를 하는거라고 하던데

조명부터 효과까지 전반적으로 잘 만들었더라구요.ㅎㅎ

홍콩 여행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은 규모는

작아도 알찬 홍콩 디즈니랜드 한번 방문해보세요.ㅎㅎ

주소는 Hong Kong Disneyland, Lantau Island, Outlying Islands

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