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 - 버킷리스트 시작

행복을전해요 2017. 6. 27. 11:41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 - 버킷리스트 시작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휴가때는 큰 마음

먹고 동생들이랑 같이 해외여행을 가기로 했답니다.ㅎㅎ

저번학기때 영어공부도 빡세개 해두고 회화 위주로

집중해서 했으니 의사소통에는 크게 걱정

하지 않고 다닐 수 있을것 같네요.

 


 

 

 

 

 

먼저 여행에 앞서 갈만한 나라 선정하는게 급선무

였는데요.

찾아보니 가보고 싶은 나라와 가볼만한 나라가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오늘은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 함께 공유해드릴게요.

 

 

 

 

 

 

 

 

요즘은 여행 프로그램이 하도 많아서 그런지 예전에

많이 가던 유럽은 기본이고 케냐,미얀마,라오스,두바이까지

세계 각지에 떨어져 있는 나라로 여행을 많이 가더라구요.

제가 뽑은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은

바로 라오스 인데요. 개인적으로 사원이나 전통 부락,

화려한 동양 문화 구경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여행지

일 듯 해요.

 

 

 

 

 

 

 

 

유명한 사원들도 많이 있고 소수민족들도 모여살고 있는

곳인데 요즘은 소수민족들이 사는 곳을 투어하는 코스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유명한 몽족 시장과 메콩 강변을 끼고 있는 카페 투어도

많이 한다고해요.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 라오스의 경우 라오 에어라인과

진에어를 이용하면 직항으로 도착할 수 있는데요.

시간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더라구요.

넉넉잡아 6시간정도 생각하면 될 듯 해요.

날씨는 고온다습한 편에다 5월-10월의 경우 비가 많이 오는

우기라 우기에 여행 계획 있는 사람들은 우산+우비는

필수로 챙겨가야 겠더라구요.

 

 

 

 

 

 

 

 

저희는 걸어서 이동할 계획이라 장화도 챙겨가기로

했답니다.ㅋㅋ

아무래도 비가 올때 많이 걷다보면 자연스레 신발이

젖기 마련이니까요=ㅠ=

언어는 라오어와 프랑스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너무 외진곳만 아니면 영어와 바디랭귀지 어느정도 통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은 하고 있어요.

 

 

 

 

 

 

 

 

라오스의 경우 유럽과 동일하게 주의해야할 점은 바로

소매치기 인데요. 오토바이를 이용한 날치기가

특히 많다고 하니 고가의 물품이나 스마트폰의 경우

앞으로 가방을 메어서 소지를 잘 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

아름다운 동양문화가 살아있고 신들이 살아 숨쉬는 나라

라오스! 청춘찾아 낭만찾아 20대 해외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적당한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