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두 배의 뷰포트를 얻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번 적용하기 때문에 뷰포트는 텍스처로 렌더링 할 때도 효과적이므로 텍스처의 픽셀 (x, y)에 매핑 된 오브젝트 원점으로 끝납니다. 그런 다음 뷰포트를 사용하여 해당 텍스처를 다시 그리면 쿼드가 창 좌표의 (x, y)에서 시작하고 텍스처의 오브젝트가 더 멀리 이동하여 두 오프셋이 누적됩니다.
텍스처로 렌더링 할 때 원점에서 시작하도록 뷰포트를 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만약 width() == w
및 height() == h
합니다 ( w
& h
값 귀하의 resize
기능), 다음 질감 (및 FBO) 크기는 뷰포트의 크기와 다릅니다. 명시 적으로 말하자면 뷰포트는 (w-100)
* (h-100)
이고 텍스처는 (w-150)
* (h-150)
입니다.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07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