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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GL] OpenGL : FBO 및 뷰포트 오프셋 문제를 사용하여 텍스처로 렌더링

행복을전해요 2021. 2. 18. 17:06

물론 두 배의 뷰포트를 얻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번 적용하기 때문에 뷰포트는 텍스처로 렌더링 할 때도 효과적이므로 텍스처의 픽셀 (x, y)에 매핑 된 오브젝트 원점으로 끝납니다. 그런 다음 뷰포트를 사용하여 해당 텍스처를 다시 그리면 쿼드가 창 좌표의 (x, y)에서 시작하고 텍스처의 오브젝트가 더 멀리 이동하여 두 오프셋이 누적됩니다.

텍스처로 렌더링 할 때 원점에서 시작하도록 뷰포트를 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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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width() == wheight() == h합니다 ( w& h값 귀하의 resize기능), 다음 질감 (및 FBO) 크기는 뷰포트의 크기와 다릅니다. 명시 적으로 말하자면 뷰포트는 (w-100)* (h-100)이고 텍스처는 (w-150)* (h-150)입니다.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079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