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Input 클래스는 브라우저에서 절대적으로 작동합니다. Flash Player 11.8 (베타) 이후 지원이 있었으며 공식적으로 11.9에 추가되었습니다.
몇 가지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 모든 장치가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프린지 장치는 Flash에서 무시 될 수 있습니다.
- 때때로 장치를 추가 하는 지원은 정말 일을하지 않는다 - 당신이 분리 작업로를 얻기 위해 다시 연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때로는 동일한 유형의 여러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혼합되어 그중 하나만 작동합니다.
- 실제로보고 된 컨트롤 ID는 플러그인 / ActiveX 버전의 Flash (Firefox / Safari / IE / etc)와 Pepper (Chrome)에 따라 다릅니다.
- 일반적으로 GameInputDevice를 감지하고보고하려면 적절한 SWF에 초점을 맞춘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XBox 360 컨트롤러는 작동이 보장됩니다. 그것이 존재한다면 그것은 FP의 주요 "목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양한 장치로 수십 번의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유선) XBox 360 컨트롤러는 나에게 전혀 골치 아픈 일이 없었습니다.
제대로 감지 된 장치 및보고 된 컨트롤 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게시 된 SWF가 있으며 소스 코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HTML이 포함 된 SWF의 표준과 마찬가지로 항상 file : ///을 사용하지 않고 서버에서 테스트해야합니다 . XAMPP 또는 무엇이든 할 수있는 로컬 서버. 서버없이 SWF 내용을로드하면 항상 피해야하는 많은 제한이 주어지며 일반적으로 가치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정 브라우저의 file : ///에서로드 된 SWF에 대해 GameInput 지원을 사용할 수 없다고해도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출처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080063